억만장자 메신저 be sns를 하는 이유는 기록의 의미가 있다. 그 날 좋아요 구독자수에 연연했다10년이 경과했는데 숫자가 겨우 제자리걸음이면 내가 문제가 있는 거 아닐까 궁극적으로는 sns마케팅을배워서 돈이 되는 시스템을 셋팅 할려고한다 그래서 유투브도 염탐하고있다 단기목표는 3개월방문자수 5만 달성 한다























수학적 사고법과 수학적 사고방식_어떻게 how 하면 재미있게 오래 할 수 있을까 왜 why 이 공식과 법칙이 탄생했을까 모든 것들은 수학적 사고방식으로 접근한다 #수학 #사고법 #사고방식 #수학적사고방식 #알베르트 #아인슈타인 #물리 #화학 #과학 #공식 #나는수포자가아니예요 #수학의정석 #슬기 #지혜 #태도




















물 마시기가 제어가 안 된다 멕시멈이 하루 2L 란다 아는데 실천이 어렵다 아마도 4L 는 마신다 악행?의 폐헤는 방광이 따갑고 허리가 뒤틀린다 코로나에는 이보다 더 심각해서 일상생활이 다 무너졌었다 과유불급이다 해결책은 아침에 기상 하자마자 황제처럼 아침식사를 하는 것!이다 먹는 것도 하루 8번 쪼갠다





















홍콩 탑승수속을 밟고 있었다 기뻤냐? 도살장에 끌려가는 소가 된 마냥 우울하고 슬펐다 왜냐하면 그 때 몸 상태 물리적인 육체의 몸 컨디션이 최악이었다 거의 10분 마다 화장실을 다녀갔다 전전긍긍 하고 있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탑승수속에서 여권문제 때문에 출국이 거부된다 슬펐냐? 개쾌재를 외쳤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