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 리츄얼 공개_하루를ㅍ마감 할 때 콘 아이스크림(빙그레 빵빠레 이거나 바닐라 아이스크림의 종류는 아무거나) 하나 야무지게 먹고 콜라 에다가 얼음을 띄워서 한 잔 시원하게 마신다 술 담배를 끊은지 오래다 차선책으로 아이스크림과 얼음 콜라는 약과다

















너희가 끼니와 배고픔과 굶주림과 식사를 아느냐?끼니를 해결하는데 노력 한다는 게 말이 되니?배가 고파 메뉴를 정하는데 고민하고 걱정 한다는 게 말이 되니?나의 쌀통에는 왕자쌀이 넉넉하게 채워져 있다!아프면 병원에 가고 잠이 쏟아지면 자연스럽게 자동적으로 잠을 자듯이 식사도 기계처럼 하는 것!이니 사전에 의심하고 고민한다는 게 말이 되니?





















코로나 팬데믹시대에 나는 어떻게 생존 할 수 있었나?남들과 비교해서 열심히 살지않았다 분명 하늘이 선물하신 기회였다 남들은 성실히 그 나름의 기회를 포착하면서 자기계발 돌파구 몸값 높이기에 성실하게 행동했다 반면 나는 당하기만했다 몸을 사리고 잔뜩 웅크리고 수동적으로 네거티브하게 살았다



















코로나 팬데믹시대에 난 어떻게 최후에 생존 할 수 있었나?당하기만했다 모두 저마다의 방식과 구체적인 방법으로 살아남았다 나는 그저 멍하니 누워만 있었던 것 같다 결정적으로 열심히 성실히 살지 않았다 지금 후회 해봤자 나무아미타불 도로아미타불 이다 나도 무의식적으로 살기 위해 결론적으로 살아남기 위해 최후에 생존하기위해 매순간 집중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