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두렵고 싫은 순간이 있다 내가 이 세상을 하직하고 죽을려는 찰나(대형병원 1인실에서 대가족에게 둘러 싸여있다)_내가 그때 그시절 공부를 공부답게 하지 않았구나 내가 그때 그시절 독하게 공부하지 못했구나 이다 ""정신이 번쩍든다"" 그렇다면 지금 내가 취해야 할 긴급한 생각과 행동은?내가 당장에 바꾸고 있는 생각들과 태도는?나는 죽는 것도 불사하고 목숨을 걸고 건강하게 강인하게 단단하게 강건하게 원없이 공부했다 라고 자부하고 한 줌의 후회나 미련도 남기지 않고 별이 되는 것이 작고 소소한 목표 이다.........


















































흘러서 흘러가고 있는거야=하루 24시간 일주일 7일 한 달 30일(31일) 일년 365일이라고 하는 것은 인간이 편의를 위해서 발명한 전리품에 불과한 것이다(그에 대한 상세한 증명은 이미 유발 하라리 교수님의 사피엔스 책에 기술되어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 여기서부터 인간의 고통이 시작됐다 과거 현재 미래라고 구획 짓고 있다는 인공적인 설정도 인간의 편의를 위해서 발명한 발명품에 불과하다 시간은 흐르고 흐르고 있고 앞으로 전진한다(사실) 인간은 태어나는 순간부터 죽어가는거야,,,,,,,,,






















































완충지대 방패막 방패막이 안전장치를 이중 삼중 그 이상으로 설정하고있다 중의적이고 은유적인 말이다 가족이고 어디에도 빼놓을 수 없는 이쁘고 미모의 아내이고 자식 새끼이고 직장이고 적금이고 부 재력 자격증 독서력 건강 체력 행복 언어스킬(비트켄슈타인) 등이다 하루하루라도 1분1초라도 허투로 보내지않는 현실이 가장 나와 맞는다





















































솔직히 현타가 없었다 우울 불안 무기력 중독(4단 콤보)이 그려려니 내모습 나의 삶이겠지 하며 자위 하기에 바빴다 천성이 곰인 것도 한 몫했다 과감하게.남과 비교도 하고 책을 많이 읽고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공부 하면서 점차 깨치고 있다 돈이 목적이 아니었다 내가 좋아하고 잘하는 일을 찾아 가지치기를 하면서 나에 대해서 한 발자국 더 가까이 진짜 핵 엑기스 나의 모습을 관찰,관망하고 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