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 off=당신의 여친 혹은 남친이 성형미인 성형미남 이라는 사실을 알았다면 어떻겠습니까 성형을 용인하고 계속 교제를 이어가시겠습니까 성형미인 이라는 행위가 돈으로 아름다움을 샀고 팔자까지 바꾸었다고 맹비난 하시겠습니까 이미 대한민국은 성형공화국인데 앞으로 인조인간?을 만날 의향은? 있으십니까? 이런 문제에 대해서 진지하게 고민 해 본 적이 있으십니까?































내 인생 좌우명 공개 _ 모든 순간 들을 최고의 순간으로 만든다 (만들겠다)






























가족 중에 진짜 중요한 용무가 있어서 내가 대리로 일을 처리해주고있었다 스트레스가 좀 있었다 그런데 일을 처리하는내내"이럴려고..이럴려고 내가 사는 것이 아닌데.."라는 내면의 공명이 들렸다 놀라면서도 생경했다 현실직시이고 현실계몽 이었다 맞다 이것은 나와 전혀 맞지 않는 현실이다 다음?

































시크릿 이라는 자기계발 서적의 풍운아 같은 책이 있다 이책은 참말로 요망스럽고 애증의 베스트셀러다 처음에는 증말?점점 고래?(그래?)빠져들수록 참말로 웃지 않을 수 없는 서적이다 메시지는 단순명쾌하다 약발이 떨어졌을 때 꺼내먹으면 다시 boost up되는 약장수 같은 책이다 그래서 너의 자연스런 결론은!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