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공이 많으면 배가 산으로 간다_요즘은 자꾸 안 하던 행동 이상한 행동을 한다 마음은 할려는 일 들과 해야 할 일들이 태산 같은데 자꾸만 딴 짓을 하고있다 더워서 그런가?에어컨을 빵빵하게 틀어놔도 시원한 느낌이 안 든다 잘하고자 하는 마음은 굴뚝 같은데 정작 행동은 정반대로다 나의 뇌를 해킹! 하고 있으며 타인의 뇌를 역해킹!!!! 중이다


























!!!!저는 노력 했습니다!!!!가끔 거장 영화 감독님(일전에 MBC FM 4U 봉준호 감독님 이 직접 증언 하셨습니다)들이 이런 살아있는 인터뷰를 남기신다 처음에 이런 말을 들었을때 전율이 생겼다 진짜 노력했다는 진정성과 함께 이말인즉슨 그동안의 노력은 진짜 노력이었고 거짓이 아니었고 노력을 위해 삶을 허투로 살지 않았다는 증언 같아 가슴이 뭉클했다 살아있는 언행일치의 화신 이셨다 그렇다면 진정성 있게 나에게 질문을 던진다 난?




























10년 후의 나의 모습?이라고 질문을 던져 본 적이 단 한번도 없었다 그저 하루하루 먹고 무사하게 그저 살아있음에 감사했다 생존에만 목숨을 걸었던 것이다 생존의 복리가 가져다 주는 미래 가치는 얼마일까?내가 앞으로 바꾸어야 할 미래 가치의 구체적인 덕목의 정체는 무엇일까?삶의 방향을 바꾸다

































반지성주의?=나보다 똑똑한 사람에 대한 컴플렉스는 없는편이다 대신에 별로 중요하지않은 분야 나.에게 별로 중요하지 못한 분야에 과도하게 집착해서 생각하는 평균이하의 집단들을 혐오하는 편이다 이해하지 못 하고 공생하지 못 하면 병신하고 넘어가면 그만이다 문제는 내가 그만한 그릇이냐 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