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생 이란 바로 이런 것!2010년도에 나는 죽었다 현생에 극적인 죽음을 맞고 떠돌이 생활에 빠질 무렵 또 한 번 극적으로 되살아난다 그때가 몇 년 전인가 자산 100억이 되고 직업은 4개 고향을 등지고 광활한 차이나(중국 대륙)이나 미국에서 내 비전을 실천하고 있어야 되는 게 여러모로 진짜 내인생인 것이다































감상평_난 가수 권진아 와 코드가 맞는것같다.음색도 매력적이고 곡 소화력도 수준급이다.특히 이 노래는 토이의 감성과 독특한 코드구성이 마음에 든다.가사를 보니 그녀들이 날 저주했나? 1시간/ 그녀가 말했다(with 권진아) - 토이(toy)/가사있음(Lyrics)/광고x https://youtu.be/AWepIosmo_c -






















나의 치명적인 단점은 요리이다 타고난 똥손이고 요리에 대한 흥미도 없고 재미도 없고 소질도 없고 제일 최악인 것은 요리에 대한 필요성을 못 느낀다는 것이다.어제까지 직접 주방에 들어가 요리를 준비하는 행동이 세상에서 제일 싫었다 먹고 살기 위해서 요리를 한다지만 살기 위해서는 요리가 필수가 아닌가 나의 안일하고 삐뚤어진 요리에 대한 고정관념과 선입견을 당장에 뒤집고 있다. 나의 전작주의자 작가 무라카미 하루키 선배님은 복잡하고 어려운 요리를 하지 않고 간단하게 손쉽게 10분안에 길게는 30분 정도 걸리는 요리를 뚝딱 해결하는 걸고 유명하다. 가령 양배추를 삶아서 드레싱을 하고 간단하고 손쉽게 만드는 것이다. 그렇다 나도 마찬가지 이다 복잡다단하게 어렵게 생각하고 복잡하게 접근하는 것이 아니다. 아주 간단하게 요리 실력만 가지고 있어도 든든한 버팀목이 된다


























독서 책 읽기에 대한 가지치기가 변화의 바람 앞에 섰다 예전에는 아무 생각이 없었나보다 돈이 생기면 닥치는대로 익숙하고 재미있는 책들을 매집했다 초창기는 소설 인문학 분야 중간엔 경제 경영 자기계발 분야 지금은 사업 마케팅 분야 다!한 우물을 2년동안 파면 도를 깨친다 서당개 3년 이면 풍월을 읊는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