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울증 병!의 전조-자기 직전 깜깜한 방에서 누워 어두운 천장만 바라보고 있으면 우울증 초기가 의심됨.즐겁지 않지?찌뿌뚱 몸이 피곤하지?기분이 그저 울적하고 멜랑꼴리 한 것도 우울증이야.과거에 집착하고 오지도 않은 미래 때문에 불안하다.우울증의 반대를 생각해봐!진취적이고 활기차고 즐거운 상상나래를 펼쳐봐봐!!!! 도파민과 세르토닌 호르몬의 독재에 하루하루 길들여져 봐!!!!
















































모든 것들은 과학으로(물리 법칙) 수렴하고 있다 :;:;:;:; 심리적으로 깡생수 물

섭취량 즉 물을 반컵으로 담아서 마시기 시작하니 모든 고통과 어려움이 한방에 해결 해갈되었다..






















극비! FBI CIA 국정원도 모르는 잠자기 직전 루틴을 소개 합니다 : 잠자기 직전 배가 출출하고 야식이 땡긴다 이때 막대 아이스크림이 아니라 퍼먹는 고급 아이스크림을 아무 생각없이 퍼먹는다. 포만감도 있고 수고한 하루에 대한 보상으로 안성맞춤 이다. 참고로 투자의 대가 워런 버핏도 아이스크림을 하루가 끝나는 날 수고한 당신에게 선물로 야무지게 먹는다고 한다
































들어가는 말













_



결자해지!




모든 것 들은 돌변하고 있었지만 나만 변화의 물결에 몸을 싣지 않았다


내가 남들과 똑같이 변화의 바람과 물결에 찬성하지 않은 결과가 지금(현재)일까?


불편한 진실과 현타에 대해서 의뭉스러운 의문에 태클을 건다고 해서 사실 facts 이 바뀌는 걸까?




요즘은 일어나자마자 책을 읽는다


그런데 오늘 같은 날은 당장에 보고 싶고 읽고 싶은 책이 눈 앞에 없어서 상당하게 당황하고 황망 스러웠다


서재 책장에 꽂혀져 있는 책들을 하나 둘 체크(체킹) 해보니 아!!!! 지금까지 읽은 책 들이 죄다 덧 없고 쓰레기 처럼 보였다


그래서 뭐가 어쨌단 말인고????


요즘은 빠르게 빠르게 한 쪽으로 편향되어서 기울듯이 기울고 있다




바로 사업과 마케팅 분야 이다


먼지가 쌓이고 쌓여서 나에게 관심을 구걸하고 있는 투자서 경제서적 경영서적 들이 한참이나 동네 10바퀴를 줄을 서고 있지만 


그 녀석들은 지금 나의 비상한 관심과 욕망을 유혹하지 못 하고 있다






오해가 오해를 낳는다


맥락 기억이라고 했다


문제는 텍스트에 자체에 있는 것이 아니라 콘텐츠,,,,언어와 언어 사이에서 물리적 화학적으로 작용하는 스파크 섬광 즉 context 에 기인하는 법 이다


 


다작 3 다독 3 다상량 4 이다




어제,,,,열흘 만에 극적으로 상봉한 울 조카가 나의 얼굴을 잊지 않고 있었다,,,,반갑게 나의 얼굴을 인지 하는데 얼마나 감격스럽고 감동의 물결 이었던지,,,,지금도 가슴이 설레이고 뛰고 있다....










 


왜 그들은 떠나갔을까?


내가 지금 당장 집중하고 몰입해서 써야 하는 당위성은 무엇일까


알라딘 서재 23년 동안 남은 것을 무엇일까


회의주의 를 위한 회의주의는 응당 필요한 조치 일까


겨우 겨우 나만의 시각이나 색안경 들이 깨끗하고 순수하지 못 했다는 결과가 아닐까




나는 지금 어떤 개뿔 열정과 호기심을 가지고 누구를 지고지순하게 그리워 하나




천지개벽하는 천둥번개가 요란하게 당신을 뒤통수 갈기고 있지 않은가....,,,,.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