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극한 봄 밤,임종의 순간,이다. 불현듯, 대오각성 하여 지금에서야 바보 같은 깨달음이 찾아온다. 그동안 뼈 빠지게 일구어 놓았던 재산을 잃고 사랑하는 가족을 잃고 아직 채 보지 못 했던 우주 삼라만상 좁게 보면 전셰계의 모든 가치 있고 보석 같은 아름다움에 대해서 연민을 가져야 하는가?마음을 잃는다는 잡소리에 경거망동은 애송이들만 하는 전유물!마음.이 정답이 아니다.지극한 봄 밤!두 개의 달이 떴고 진흙소가 지나간다.벚꽃이 흐드러지게 낙화 하고있다.완벽하다! 완전함이 아니라 완벽함 만이 인생의 정답이다!!!!!!!!!!











왜 내 눈에는 자꾸만 무능한 사람들만 눈에 밟힐까?무능의 극치!부끄러움과 수치심을 모르고 자꾸만 남에게 빌 붙고 기생 할려고만 달려드는 병신들만 눈에 보일까?진짜 지겹다.그들은 모른다.제 분수를 모르고 돈에 눈이 멀고 자신의 정체성과 분수 잘잘못 도 따지지 않고 고유의 적성도 모르고 벌레같이 산다 역겹다 지겹다
















이상한 생각에 빠졌다 타인은 나의 거울(나의 조각들 이자 페르소나)이다 라는 똥고집이 있었다 가령 길을 가는데 태양 보다 뜨거워서 피부가 검게 그을린 거지 걸인 노숙자를 보았다치자 그때 난 대경실색하며 저건 내 모습이다 라며 죄의식 죄책감 부끄러움 수치심 을 느낀다 근데 그건 잘못된 사고방식 이었다.그렇다면 그다음.은 뭘까?타인은 그저 나의.총체적인 다종다양 하고 극점 극대칭 일부분 이었다. 그래서 느낌을 믿지 않기로 했다. 문득 문득 느껴지는 느낌 이자 필링(just a feeling)은 믿지 않기로 했다...........




















선택장애 불안장애가 있으세요?아는 오빠가 한마디 넙죽 드리죠!오래가는 것,오랜동안 선택 받은 것,오랜 세월동안 변화 없는 것!을 선택하세요!원인이나 극비 비밀 같은 것 이것저것 따질 것 없습니다.오랜동안 변함없이 사랑 받아서 너무 당연하고 너무 익숙한 것을 선택하면 백발백중 성공합니다! 올바르게 오직 할! 뿐 오직 모를 뿐! 오직 올.바.르.게 할 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