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로장생 #불로장생의_실현 징키스칸의 후예 들 즉 징키스칸의 유전자 DNA 를 가진 자손들이 지금 전세계에 8억 명 정도 생존하고있다고 한다 이때 두 무릎을 쳤다 이것이 바로 불로장생의 실현이 아닐까?이것이 나의 육신은 죽어도 절대 지거나 사라지지않는 불사조 불로장생의 제국을 건설하는 최선의 경로가 아닐까 하고 스스로 납득이 가기 시작했다. 죽을 때, 모두 다 가지고 짊어지고 가나?라는 무소유의 정신이 한 때 유행 했다.그 말이 진실일까? 나는 아직도 인간들이 풀지 못 한 지난한 숙제, 즉 불로장생의 꿈을 꾸는 것만에 그치지 않고 구체적으로 하루하루 만들어 가고 있다. 미래의 꿈은 꾸는 것이 아니라 만드는 것이다!!!!!!!!










#덕후 #문구류성애자 #문구덕후 자랑 같지만 나의 성지는 대형 문구점 이다 시간이 날 때 마다 들른다 대형 문구점에만 가면 눈이 돌아간다 사지 않아도 되는 문구류를 뒤적이고 굳이 필요치 않는 문구류 등을 사둔다 문구류만 보면 설레이고 가슴이 뛴다 이것이 미래의 나의 모습을 예언하는 건 아닐까!










#불친절은인성이며현주소이다 대형마트 에서 캐셔 여직원이 불친절 으로 응대하는 상황을 겪었다 불감증이 만연한 과거시대 같으면 그냥 넘어갔겠지만 예민한 안테나를 탑재한 나 이기 때문에 섣불리 좌시하고 넘어갈 수 없었다 물건이 단 하나라도 단 돈 1원 이라도 가족처럼 친절하게 배려하는 행위들이 바로 친절이다. 친절은 그 사람의 인성이며 현주소 이다. 친절한 사람치고 부자이지 않은 사람은 없었다. 물론 친절=부자 라는 공식이 성립한다는 주장은 아니기 때문에 성급한 오해가 없으시기 간곡히 당부 드리는 바 입니다








#혼돈으로부터의질서 #엔트로피의무력화 지치고 힘들고 불안할 때 곁에 가족과 내 와이프 자식새끼 들을 보면 모두 제자리으로 돌아가고 다시 시작하는 힘을 얻는다 여가시간을 나혼자 보내지 않고 오롯이 가족들과 와이프와 자녀들과 보내면서 재충전 하는 시간은 그 무엇과도 비교불가다 그래서 새 가족을 만듦 내 와이프 내 자식들 내 가족 들은 그래서 건강과 더불어 양보할 수 없는 영역 임에 틀림없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