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의 무게에 짓눌려 있다 사연인즉슨 잠시 정신과 한 눈을 팔면 10년 이라는 세월이 훌쩍 지나고 마는 느낌이다 10년이 5분 처럼 체감실감이 되고 있다 무섭다 시간이 무섭고 내가 무섭고 세상이 무섭다 인생이라는 모래시계가 두려움으로 맞선다. 그만큼 내가 집중하고 몰입하고 있는가? 아니면 역으로 내가 정신을 딴 곳에 엉뚱한 곳곳에 낭비하고 있는가? 진지한 질문을 투척한다. 당신도 동의하는가 엇그제가 올해 2021년이 신년으로 시작 되었는데 벌써 10월 달이야? 그동안 노력했니 최선을 다했니 성과가 결과가 없었다면 그건 시간만 낭비하고있다는 확고부동한 증거입니다


#corona #COVID19 #코로나백신 #저코로나백신맞는남자여자예요 코로나 백신 1차 접종을 2주전에 마쳤다 2차 접종은 원래 6주후 맞기로했는데 1주일 앞당겨져서 변경되었다 백신 종류는 mRna 모더나 백신이다 교차접종을 예상했는데 2차도 모더나 백신이다 그런데 주위에서 2차 mRna 는 엄청 아프다고 겁을주고있다


#corona #coronavirus #vaccine #coronavirus #코로나 #백신 #코로나백신 #코로나백신이사람을만드네 코로나 백신 1차 접종 때문에 한달 전 부터 몸을 만들었다 하이라이트는 건강한 몸을 만들기 위해 저녁식사 때 빼먹지않고 하던 술(반주)을 끊었다 1달 정도 강제적으로 반주를 끊었는데 머리도 맑고 몸도 건강해 있음을 오롯이 단단하게 느끼고 있다


DREAM ON+REBOOT=꿈타령 비전 타령 일랑 집어치우자 전제와 명제는 누구나 다 하는 노력을 넘어서 나를 잊어버릴 만큼의 최선을 다하고 나서 꿈타령 비전타령을 하자 그냥 하루하루 아침에 눈 뜨자마자 서재책상에 앉기만하는 것이다 공부는 잊고 그저 눈뜨자마자 서재 책상에 앉는 것 부터 시작했다 그냥 닥치고 기계처럼 자동적으로 기계가 되어서 뻔하게 뻔뻔하게 행동으로 실행하는 것일 뿐이다!!!!!!!!


어린왕자 에서 길들여진다는 대목이 나온다 정확한 문장은 기억이 안 나지만 길들여진다는 사실은 진짜로 익숙해져서 경계해야하고 두려워 해야하는 가치가 아닐까 마음이 갈라섰는데 정 때문에 헤어지지 못 하는 부부 모든 환경 환경들에 길들여져 계몽이나 발전을 생각하지 못하는 이 시대의 초상들



#chapter 0000_0002


요즘음은 정신이 하도 없다. 너무너무너무 바쁘게 지낸다. 스케쥴도 머리가 터질만큼 많고 현실 문제도 터졌고 격정적으로 울 사랑하는 울 쪼꼬미 울 이삐 조카가 아파서 병원에 입원했다 사업 스케쥴도 박이 터질만큼 많아졌다 가만히 인터넷 볼 시간 스마트 폰 볼 시간조차 허락하지 않는다 단, 저녁 식사를 마치면 모든 것은 잠시 올 스톱 된다 그때 조금 휴식을 10분 정도 취하고 다른 업무를 본다 그만큼 뇌를 많이 쓰고 있다 직면한 문제와 장애물 난관 들을 머릿 속으로 접속(역해킹=말이 어패가 있지만 나는 나의 뇌를 역해킹 하고 있다)해서 하나 둘 셋 넷 도장 깨기를 하고 있다 자랑같지만 문제를 하나 둘 셋 넷 지워나갈 때, 게임으로 치자면 미션을 클리어 할 때의 쾌감과 희열이 중독 호르몬 및 행복 호르몬 도파민을 뿜뿜뿜뿜 분비하고 있음을 느낀다 또 자랑 같지만 24시간 동안 22시간을 사는 느낌이다 워커홀릭은 아닌데 점점 점점 점입가경이다 이제는 잠시 1초라도 쉬고 있으면 불안하다 여기 알라딘 서재 에서 짬(자투리 시간)을 내서 글을 쓰고 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