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 자는 시각이 너무 불규칙!적이었다 그저께는 하도 몸 컨디션이 안 좋아서 오후 5시에 약물(약) 투여하고 잠들어버렸다 설상가상으로 바로 곯아 떨어지는 것이 아니라 새벽 2시까지 눈만 멀뚱멀뚱 천장만 바라본다 내가 얼마나 건강하지 못 한지 증거!아시겠는가 이제부터 몸이 좋든 나쁘든 무조건 밤11시30분 취침으로 잠을 컨트롤 하고 자동적으로 제어 해야겠다







운동 후 땀을 비오듯이 흘리고 허벅지가 터질듯이 아프고 심장이 귀에서 박동하는 미친소리가 들리고 거친 숨을 몰아쉬면 나는 그 무엇과도 비교불가 하는 희열과 쾌감을 느끼고 있다 내가 지금 살아있구나 내가 죽지 않고 열심히 노력하면서 지금 이순간 살아있구나 하는 격한 느낌을 받는다 이것이 바로 운동중독 으로 가는 바로미터 이자 구체적인 증거 임에 틀림없다


운동을 마치면 단 1cm 1m 1온스 1g 이라도 변화를 한 몸으로 정면으로 마주하게 된다 이것이 바로 작은 변화의 힘이다 이것이 바로 작은 변화의 힘이 인생 전체를 바꾸는 시작의 물결이다








코로나 백신 1차 접종을 마쳤습니다 그저께부터 어제까지 48시간동안 잠만 잤습니다 그냥 몸이 천근만근 잠의 유혹을 뿌리칠 수 없었습니다 몸에서 열이 났습니다 중간에 해열제를 8시간 간격으로 먹었습니다 지금은 완전 회복했습니다 #큰일치렀습니다 #나는성장형인간 #코로나백신후기 #VaccinePassport







코로나 1차 백신을 맞는데 모든 것이 기우 였습니다 사전에 걱정하고 근심했는데 모두 다 기우였습니다 첫째 날은 몸에서 조금 열이 났습니다 곧바로 타이레놀 해열제를 한 알 섭취하고 잠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다음날도 열이 있고 몸이 가라앉길래 해열제를 한 알 복용 후 잠을 잤습니다 지금은 완전회복 했습무니다







난 말의 힘을 너무나도 신봉하는 편이었다 생각하면 말하고 말하면 모두 이루어진다 라고 귀에 못이 박히도록 신봉하는 편이다 나는 표현을 진심으로 전심전력으로 다 하는 편이다 지금 하지 않으면 언제 하겠는가 라는 신념으로 사랑한다고 아프지 말라고 효도하겠다고 서슴치않고 표현하는 난 사랑꾼 이다 라는 표현을 간지럽게 과하게 야하게 표현하는 편이다 그래서 종종 말만 앞서는 양치기 소년이 아닌지 가끔 오해를 받고 하는 편이다







나만의 철두철미한 생활신조는 무조건 천천히 천천히 하면 다 돼!무조건 느리게 느리게 접근하면 다 돼!!라는 생활신조를 믿고있다 그래서 내가 지금 현재에 머무르고 있지않나싶다 어김없이 명절에 직면했다 이때 가족과 친지들을 만나면 뒤늦은 현타가 온다 내가 잘 살고 있나 내가 잘못살고 있지않나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