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의 트윗 숫자가 만 포인트 일만 트윗 10,000 트윗을 넘었습니다 반성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뻘 짓만 일삼았지않나? 그동안 하찮고 쓸모없는 시간과 돈 낭비 에너지 자산 낭비만 하지 않았나싶습니다 지금부터는 전혀 다른 차원의 누구도 한 번도 넘보지 못 한 신세계를 탐구하고 연구하고 싶습니다





나의 뇌구조는1.하루아침에 벼락부자를 아직도 꿈꾸고있다2.요즈음의 젊은세대들의 병폐인 노력없이 기적을 바라고 있었다 전혀 노력없는 대가를 늘 바라고 또 바라고있었다3.나는 꿈이 누구보다 크고 원대하기 때문에 그 누구도 날 이길 수 없다 라는 과잉 허무맹랑한 꿈만 꾸는 놈이었다 단 어제까지이다






######### It is not that we have a short life to live , but that we waste a lot of it . 우리가 살아갈 날이 짧은 게 아니라 , 낭비하는 날이 너무 많은 것이다. _세네카 #########






영영 사전이 있다 아주 좋은사전이다 나는 아직도 그걸 전혀 활용하지 못 했다 오늘부러 영영 사전을 씹어 먹을 계획이다 과장과 사실을 섞어서 말하자면 이 영영 사전을 다 외울 계획이다 이 영영 사전만 다 외우면 미국인 영국인과 대화하는데 전혀 불가능은 없다 사전을 다 외우겠다 사전을 다 외우겠다 사전을 임전무퇴의 정신으로 죽을 각오로 다 먹어서 소화 시키겠다






지금의 불확실성이 주식시장 코인시장(코인도 시장일까) 대한민국 경제 전세계 경제를 어느 방향과 어떤 충격을 가하게 될까?요즘 가장 궁금한 건 전세계 기후 변화 와 온도 상승이 세계 경제를 어떤 식으로 변형시키고 어떤 새로운 산업이 등장하게 될까 이다 나는 한 눈 팔고 딴짓하고 낭비하는 삶을 살고있나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