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방의 인상도 중요하지만 당신만의 화법도 더 중요하다.나는 상대방과 10분만 대화해도 상대의 인성,재산,마인드의 단단함,인생태도가 보인다.불평불만 하고 절대 남이 나를 해꼬지하지 못하게 하면서 자기 자신은 타인의 시선이 머물지 않는 곳에서 호박씨 까고(이중적인) 욕을 하는(다중적인) 무리가 있으며 자기만 챙기는 극렬 이기주의자인지 눈에 훤하게 보인다.나도 의미없는 말풍선이 극렬하게 싫다.화법도 좋은 바로미터 이며 좋은 섹션이다





인생 태도와 마인드 설정의 중요성=오늘 이문제를 풀지 못하면 내 인생은 이 한문제 차이로 망한다.나중에 내가 임종직전 그날그때 게으름을 피우고 포기했던 일을 후회하기 싫었다.오늘 내가 포기하고 남들처럼 휴식 하거나 자버리면 남들처럼 똑같이 되거나 수능시험, 고시시험에서 낙방한다.기준점은 남들보다 2배 열심히 하며 결국 나 스스로를 감동 시킬 만큼의 노력과 input (output은 저절로 결과치로 나오게 되어있다)를 경주하는 삶!!!!!!!! 얼마나 가슴 뛰고 나이스 한 삶인가!!!!!!!! 살아갈 명분과 가치가 분명하지 않은가?




gusw 현재에 전심 전력으로 살고 일상사에 충분한 관심을 가지면서 개오를 얻은 사람이면 그 어떤 단순한 행위 하나에도 생의 경이와 신비를 체험하게 되는 것이다. 이건 얼마나 경이롭고,얼마나 신비스러운 일인가!나는 장작을 져 나르고,물을 긷는다.




thsduswo 당신이 선을 공부하기 전에는,산은 산이고 강은 강이다.선을 공부하고 있는 동안에는 산은 더 이상 산이 아니고 강은 더 이상 강이 아니다.그러나 당신이 일단 개오를 얻고 나면 산은 다시 산이고 강은 다시 강이다.





고요히 앉아, 아무 일도 하지 않아도, 봄은 오고, 풀잎은 저절로 자란다.





역지사지!가 꼭 정답은 아니다@남 녀 통틀어 gym 체육관 헬스트레이너 오늘도 바디프로필 찍는 운동가 들이 주변에 많다 울퉁불퉁 우람한 근육들을 보면 인공적인 외모와 어색하고 거부감부터 들었다 외형적 인 면 보다 내면적 마음 수련을 해서 마음 근육을 극한값 까지 상승 시키는 게 어떨까 생각하곤했다 근데 그건 오해이자 나의 고정관념이었다 그들은 부단히도 외모를 가꾸면서 마음도 성장하고 단단해지는 이중효과를 보고 있었다 그러니까 덩달아 자신의 마음도 단단해지는 경험을 하고 있었기 때문에 그들을 아니꼬운 시선으로 바라 볼 가치가 없는 것이다 모두 다 내가 잘 못 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