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면서 가장 싫은 순간은 부모님 이나 가족 아내(와이프) 자식 들이 아플 때 곁에서 아무것도 해줄 행동이 없을 때다.의학지식이 전무하다보니 인간으로서 굴욕적인 무력감을 느낌! 이럴때마다 내가 하얀 가운을 입은 의사 천재 외과의사 라면 아픈 가족들은 모두들 나만 믿고 든든해하지않을까? 그래 의사가 될 것!









미쳤다 방광 강화 요가 1시간 28분 동안 한 자세로만 수행 완료했다 몸은 격렬하게 한계점 임계점 크리티컬 메쓰를 경험 했으며 진짜 노력 노력 노력 다운 성취감을 맛 보다 땀으로 샤워를 했으며 운동으로 요가으로 pt으로 이 맛에 운동하고 땀을 흘리지 하면서 내가 설득 되었고 납득이가 웃어졌혔다








선은 개오의 수련이다







너무나 너무나 굴욕적이고 참혹하다 부모님의 행동과 생각들을 다 안다고 자부했는데 대 착각 이었다 울 사랑하는 어머니의 작심 발언을 듣는 순간 나는 얼음이 되었다 한동안 격렬한 충격에 몸둘 바를 몰랐다! 그것은 단 한 번도 생각치 못 한 진심이었다 이것 하나 캐치 하지 못하면서 무슨 훌륭한 글을 쓰고 처세에 능하다고 득의양양 했단 말인가?











(설정)배가 고프고 시장하면 쓸데없는 잡생각과 잡념들이 우후죽순 생긴다.이제는 적응할만한데 아직도 부적응 중이다.이제는 달라지겠다.배꼽시계가 울리면 이것은 지극히 자연스러운 신호이고 억지로 억누를 필요가 전혀없다 육체적 굶주림은 당연한 것이다 천천히 정성들여서 밥을 챙겨먹으면 그만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9)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