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888888888888





마음=모든 것들은 마음 먹기에 달렸다=별로 어렵고 힘든 일도 아니면서!!!!!!!!





4444777733112





어제까지 무기력,우울했던 것 같다.그래서 일단 하루 딱 1가지 일!일례로 운동=변형×응용 팔굽혀 펴기를 하기 시작했다.하루 딱 한가지 과업!만 완수하면 그 이후 아무래도 좋다.휴식을 취하든 빡독을 하든 무한대의 자유를 하사한다.점진적으로 리듬,횟수,강도 등을 올리는 것!boost up!무한대의 가지닷!




@@@@####%%&&&&&&&&&&&**********$$$$$$$$$





미션 클리어=어려운 문제 완료=칭찬 받았다=어깨가 으쓱했다=어깨가 저절로 펴졌다=양 어깨가 절로 펴졌다=




$$$$$$$$$$$$$$$$$$$$$$$$$$$$$$$$$$$$$$$



공부 습관×사람 마음이란 참으로 간사하다.열공해야지 마음 먹으면 하기 싫고 모두 비우고 내려놓으면 그때부터 공부가 하고 싶어진다.공부 시스템(system)은 과연 무엇일까?양 어깨에 억지로 힘이 들어가면 빡공이 하기 싫어지고 공부 이상주의자를 버리고 공부 현실주의자! 완공 리얼리스트!가 되면 공부의 왕도!가 눈 앞에서 선연하게 제시되어 그 길을 걷고 있는 날 발견하게 된다. 공부와 빡공(빡세게 공부)은 하면 할수록 어렵고 힘들지만 부침과 난관에 봉착 할수록 더욱더 (잔)재미와 흥미가 태풍처럼 날 집어삼켜서 점점 더 몰입, 매진, 몰두하게 되고 공부마저 놀이, 재미있는 미션이라는 생각마저 들게 된다,,,어느새 산 정상(과정과 결과 모두 캐치,캐칭하게 되는,,,)에 올라서 있는 성공적인 날 발견하게 되더라.




Yes GIF
Oh Yeah Cute GIF
Agreed GIF
이미지
Chris Farley Dance GIF
이미지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