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매일 쉬운 문제,만만한 문제만 풀어대면 당신은 언제나 자신의 한계(점) 및 임계점 안에서만 평생 머뭅니다.수학 문제,프로젝트,미션,빡독,게임 모든 카테고리에 적용된다.제자리 걸음을 멈추는 방법은 자신의 메타인지를 각성하고 난이도를 점점 상승시켜서 해결해 나가면 된다.결과,성공이 중요한 게 아니다.제발이지 부탁인데 거짓말 하지 말고 솔직하게 당당하게 보란듯이 응전!하라 응전!하라 응전!하라



$$$$$$$$$$$$$$$$$$$$$$$$$$$$$$$$$$$$$$$$





나는 아직도 #겸손 #겸손이라는미덕 을 탑재하지 못 했었다.#감사 #무한감사 라는 미덕은 가슴으로 실천하는데 겸손,겸손함에 대해서는 머리로는 이해하나 행동으로 실천하지 못 했었다.아프니까 감사한 마음이 저절로 싹 텄고 모든 일은 나의 뜻대로 나의 의지대로 나의 바람대로 이루어지지 않음을 깨닫고...(계속)...




$$$$$$$$$$$$$




지겨워! 지겨워!! 지겨워!!! 나는 그동안 보통 사람.보통 사람의 가면을 쓰고 참 찌질하게 살았노라!보통은 최악의 시나리오 였다!고통으로 울부짓었다!너는 슈퍼스타 이다!태어날 때 부터 슈퍼스타 였다!내게 꿈과 비전과 설레임,하루,행복,건강,진정성,중생구제!를 선물하기 위해 다시 부활,환생했다. 틀림없이 의심의 여지 없이 완생 해버렸다. 최고의 인생이다. 따봉. 따따봉. 엄지척...(계속)...



$$$$$$$$$$$$$$$$$$$$$$$$$$$$




나의 단점=나는 군더더기,군소리 가 많다.공부할 때도 잡념이 있다.물론 공부할때 잡생각이 많은 건 누구나 예외없이 매한가지 이다.공평하다.그런데 극상위권 학생이 공부하는 모습을 목격한 적 있는가?그들은 부처님!이다.책상 의자에 가부좌를 틀고 무심,무념무상으로 오직 모를 뿐!오직 할 뿐!이렸다.공부하다 죽어라!!!!!!!!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