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tty image 출처 트위터 DJmag


$$$$$$$$$$$$$$$$$$





차카게 살자.착카게 살자.착하게 살자.지금은 모두 업보다.나쁜 마음 때문에 지금이 있었고.나쁜 마음을 먹고 혀를 함부로 놀렸기 때문에 지금이 있었다.아파서 데굴데굴 구르는 것은 단지 업보와 나쁜 마음 때문이다.그렇다면 나쁜 마음이란?허풍,허례의식,뻥,거짓말,형식,허위,욕,가짜,껍데기,시샘,시기,질시,질투,,, 등등등





$$$$$$$$$$$$$$$$$$$$$$$$$$$$





근대와 현대의 태동기 사이에서 소위 지식인.이라는 집단들에게 아니꼬운 시선을 가진 적이 있었다.고등학교 시절, 이상의 날개라는 단편 소설에서 엔딩장면에서 주인공의 겨드랑이에서 날개가 돋아난다거나 시 나 글들을 연민과 동정의 시선을 두었다.그런데 그 상징적인 엔딩이 가슴 깊이 공명으로 메이리 치고 있다!!!






$$$$$$$$$$$$$$$$$$$$$$$$$$$$$$$$$$$$$$$





처음이라서.처음이기 때문에 몰랐어요.내가 변명할때 입에 달고 사는 핑계 이유이다.격하게 디스(dis),격렬하게 나 스스로를 까고 싶다.모든 일에는 구차한 변명하기 싫다.이제부터 지금부터 당장에 고치겠다.처음이라는 단어 대신에 당당하게 애초에 준비가 부족해서 전적으로 내 실수!였다고 당당하게 책임을 지겠다!!!





$$$$$$$$$$$$$





니체가 포효했다"나를 죽이지 못하는 것들은 나를 강하게 만들 뿐이다!"힘드세요?고통스러우세요?괴로워요?다 지나갑니다!일단 버티세요.끝까지 중도에 포기하지않고 참고 인내하고 버티시면 모두 다 지나갈 뿐!이라는 진실을 깨우치게됩니다.고통을 받드세요!모두다 이유가 있기때문에 당신은 아픕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