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는 상상력이 부족한 것 같다.상상을 시작하면 나의 시력과 맞닿아 뿌옇고 흐릿하게 보일 뿐.창의적인 작업에는 상상의 나래,상상의 가지들이 뿌리를 내려야지 부족한 경험의 빈 곳을 채우는 법.상상에도 기술이 필요한 법.허무맹랑한 망상이 아니라 현실과 미래, 꿈, 환상에 생생하고 솰아있는 input 을 끊임없이 주입시켜서 종내에 경계없는 진짜(=real=) 스토리(=output=)가 펼쳐짐




$$$$$$$$$$$$$$$$$$$$$$$$$$$$





우리들은 하루에도 수만번 선택의 기로에 선다.고민하고 판단하느라 바쁘다.잘못된 결정과 결과에는 후회로 좌절하기도 한다.그런데 생각을 뒤집어보자.내가 내린 결정은 무엇이든 책임이 나에게 있다.일단 고심 끝에 내린 결정은 밀어붙이는 뚝심과 베짱이 있어야한다.자신이 명망 높은 프로야구 감독이되었다고 가정해보자.일구이무.나는 공을 뿌리기 전, 최선을 다해서 전력투구할 뿐!이제 공이 이미 내 손에서 떠나갔다.이제부터 어쩌겠는가?




$$$$$$$$$$$$$$$$$$$$$$$$$$$$




어젯밤,무슨 바람(?)이 났는지 야심한 시각, 밤 8시에 집 밖으로 나서서 3시간 동안 주구장창 걸었다.참으로 거시기 하고도 외로웠고 고독했다.그런데 싫지 않았다.옷은 반팔T만 입었고 보슬비가 내내 내렸고 추워서 을씨년스러웠고 오직 적적한 네온사인과 가로등 불빛만이 나의 길과 벗이 되어주었을 뿐! 기분은 울적했고 피곤하고 그랬다.주위에 산책객들,개미 한마리 안 지나갔다.그런데 싫지 않았다.



$$$$$$$$$$$$$$$$$$$$$$$$$$$$




어젯밤,밤 산책은 큰 폐가에서 나홀로 길을 잃은 어린 양이 된 양 쓸쓸한 기분이었다.사실,본심은 머리가 복잡해서 급하게 처리해야 할 고민이 생겨서 그렇게 행동한 것 같다.고되고 힘들고 쓸쓸했지만 최대한 즐겼다.혹자는 우울하고 쓸쓸함을 즐긴다고?미쳤다고 혀를 찰 것이디.머리는 더 복잡해졌지만.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