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간증!고해성사?초등학교, 그때의 거짓말으로 촉발된 결석이 거짓말,핑계,변명의 신호탄이었다.그때 거짓말의 힘과 실체를 어린 마음에 느꼈다.그때 이후로 나는 몸이 아프다.오늘은 이것 때문에 공부 못 하겠다고 징징거렸다.그때의 강렬한 경험이 나의 인생전체를 집어삼켰던 것.상처받은 내면아이의 치유=



$$$$$$$$$$$$$$$$$$$$$$$$$$$$$





한번뿐인 인생,사람으로 태어났으면 모름지기 섹시(sexy)해야하는 법!잠깐!여기서 당신은 섹시라는 단어를 오해하고 곡해하시지 말 길 당부드린다!섹시라는 말에는 중의적이고 깊으면서 중첩된 뜻이 담겨있다(여기에 대한 썰은 차차 풀어내도록 하겠습니다.당신은 이미 저의 글을 만땅 기대하고 있습니다=




$$$$$$$$$$$$$$$$$$$$$$$$$$$$$$$$$$$$$$$





20년만에 달렸다.술이나 공부가 아니라 진짜 러닝,진짜 마라톤을 했다는 말이다.정말 기묘한 느낌이었다.온몸으로 전신으로 흐르는 이름 모를 묘한 호르몬,전율이 뇌리에 스쳤다.소름이 돋았다.처음 맛보는 경험!이래서 달리기,마라톤에 중독 되는구나.라고 깨닫는다. 숨이 턱까지 차든 말든 심장이 터져도 상관없었다=




$$$$$$$$$$$$$$$$$$$$$$$$$$$$$$$$$$$$$$$





난 왜 이다지도 철면피?얼굴에 두꺼운 철판을 깔았을까?앞서 고백한 바 있는 초등학교 때 잘못 학습한 결석체험에 기인하겠다.거짓말을 하면 자존심에 스크래치를 입고 수치심을 느끼고 도덕적 양심의 실체에 대해서 능동적인 자기반성이 필수적인데 거짓말만 하고 수수방관 나몰라라 비겁하게 꽁무니만 뺌=그에 대한 작별 의식을 거행한다.상처 받은 내면 아이(치유)여~이제 빠이빠이 이다!!!!!!!! 안녕 잘 가~~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