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자의 심리!는 매순간 아주 작고 사소한 행동에 주목하고 사랑을 확인받고자 하는 심리가 있다.썸 탈 때,다른 썸남을 일부러 데려와 실험을 하던지 아내가 남편에게서 사랑한다는 말은 부담스럽고(?) 수고했다.내가 너 마음 다 안다.는 공감의 한마디면 충분하다.물론 돈꽃에만 혈안이 된 사모님은 예외지만........




$$$$$$$$$$$$$$$$$$




나의 진심=고등학교때 참 공부가 하기 싫었다.창밖의 정경들은 너무 화창하고 밝은데 지금 내가 기거하고 있는 교실은 너무 답답하고 갑갑했다.지금은 그런 전조 현상은 많이 없어졌다.근데 공부에 집중이 안 될때 그때가 회상된다.공부는 한 자리에서 부처님 처럼 가부좌를 틀고 부처님 마음으로 도량!





$$$$$$$$$$$$$$$$$$$$$$$$$$$$$





불편한 심기×내가 글쓰기,블로그에 집착하는 진짜 이유?내가 똑똑하다 그래서 나는 나약 하거나 이대로 죽지 않아 라는 강박(관념) 이라는 걸 알았다.진짜 나의 진심은 무엇인지?내가 더 헌신 할 수 있는 가치는 무엇인지? 쎈 척!똑똑한 척!행복한 척!재력가인 척!권력가인 척!척 하지 않고 오롯이 내게 주인의식 인생으로 살고 또 살아가겠다........




$$$$$$$$$$$$$$$$$$$$$$$$$$$$





첫 문장 발표=나의 망할 인생 막장 불행의 서막은 소도시 구청 직원의 개인 정보 유출 이라는 사소하고도 안일한 실수에서부터 시작 되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