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우주.라는 하늘 아래 태어나보니 직업에도 귀천이 있고 잘 나고 못난 사람이 있고 야구가 공놀이로 보이고 봄바람 난 봄처녀의 치맛자락도 그냥 천쪼가리.로 밖에 안 보인다.나만의 심미안.은 더 가치 있고 더 고결하고 더 인류에 이바지 하고 더 중생들에게 안정과 평화,안식,행복,황홀경을 선물하라고 명령하고 있다!!!!!!!!!





$$$$$$$$$$$$$$$$$$






아프다!아프지 않기 위해 어떤 노력.어떤 설정.이 필요 조건일까?1.운동.이 필수다.러닝 머쉰을 사서라도 달려야 한다.단계를 나눠서 초반에는 러닝 느낌.마지막에는 마라톤 느낌.단련된 신체에서 정신이 창조된다.2.규칙적인 일상3.건강한 식습관4.예방 과 관리 차원의 실행5.꾸준한 종합 건강검진!!!





$$$$$$$$$$$$$$$$$$$$$$$$$$$$






아프다!왼쪽 귀가 아야...하고있다.머리 감다가 왼쪽 귀에 물이 들어갔는데 멍청하게 나중에 저절로(?) 낫겠지.하다가 지금으로 수렴 했다.양쪽 귀가 불균형적으로 소리가 안 맞고 왼쪽 귀가 멍하고 잡음이 들린다.귀에 물이 고인 느낌이다.오늘은 주말이라 이비인후과.도 쉰다.어서서 평일날 병원간다





$$$$$$$$$$$$$$$$$$$$$$$$$$$$$$$$$$$$$$$






나는 그 분야에 관심이 있다.나는 그 분야에 대해서 관심이 있어서 잘 안다.이런 말을 입에 달고 사는 사람들이 많다.이는 비겁한 변명이다.진실은 관심만 있고 지금 행동하지 않는다!는 말과 앞으로도 죽을 때 까지 지금처럼 절대로 행동하지 않겠다는 말과 일맥상통한다.제발 미루지 말고 지금 하겠다.지금 해라!!!





@@@@@@@@@@##########&&&&&&&&&&$$$$$$$$$




누구게 ??? Who am I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