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변화일기×자신의 경험 만으로 글을 작법 한다는 말은 없다.경험은 자산이 될 수 있지만 독이 든 성배와 같다.자신의 경험에만 의존하면 글의 깊이도 다양성도 스펙트럼도 기대할 수 없다.진지한 사색과 생생한 상상력,등으로 절차탁마 하는 수 밖에 없다.재능은 엉덩이와 허벅지를 이길 수 없다. 단언코 즐기겠다




$$$$$$$$$$$$$$$$$$$$$$$$$$$





변화일기×미쳤나!내가 미쳤나?오늘은 하도 피곤하고 기운 없어서 맥심 모카골드 스틱 5개를 스트레이트로 마셨다!감이 오시는가?내가 나의 건강에 대해서 모르고 하는 얼마나 문외한 인지 촉이 오시는가?내가 얼마나 나의 최고인 건강을 등한시 하고 무시하는지 촉이 오시는가?건강은 건강할 때 보우살피는것




$$$$$$$$$$$$$$$$$$$$$$$$$$$$





변화일기×무조건 오래 살고 볼 일이다×무조건 건강,건강 하고 볼 일이다.사람으로 태어났기 때문에 건강,건강하게 씩씩하게 살고 볼 일이다.건강,건강에 핑계,변명을 갖다 붙이지 마라!!!건강,건강을 잃으니까 건강,건강이 눈에 들어온다는 뻔한 말을 입에 담지도 않겠다.건강,건강에 올인,올인 하겠다






$$$$$$$$$$$$$$$$$$$$$$$$$$$$$$$$$$$$$$$



$$$$$$$$$$$$$$$$$$$$$$$$$$$$=


제안 하겠습니다.


앞으로 저의 방향 과 구체적인 작업의 밑그림 들을 제안 하겠습니다. 


1. 트위터 의 글을 통합해서 올리는 그동안의 작법을 조금 비틀겠습니다. 그간 트위터의 글을 복사+붙여넣기 하던 습관 들에 조금 수정을 가미하겠습니다. 


2. 소설을 쓰고 있습니다. 구체적인 밑그림 이나 줄거리 등은 아직 비밀 입니다. 아마도 올해 안에 모든 작업이 완료 되면 글들을 모아 모아서 책을 출간 하도록 하겠습니다. 소설 입니다. 그리고 그 이외에 다른 분야의 글 들도 알음 알음 쓰고 지우고 쓰고 지우고 합니다. 궁금하시면 매일매일 저의 서재에 방문해주십시오. 조금씩 베일을 벗기도록 하겠습니다.


3. 글 의뢰를 받겠습니다. 기고 칼럼 등 분야를 막론하고 그 어떤 글의 의뢰를 받겠습니다. 아무 글도 좋습니다. 책 리뷰도 좋고 짧은 시도 좋습니다 공부 방법 글 과외 사진첩 등등 글 장르는 제한이 없습니다. 그동안 저의 글들 과 개인 소장용 사진들을 보시면서 머릿 속으로만 생각해오시던 반짝이는 아이디어의 단초를 가지고 접촉해주시기 바랍니다.


4. 알라딘 서재의 콘텐츠.에 변화의 바람을 넣겠습니다. 이해가 가기 쉽게 설명하자면. 아마도 너무나도 잘 아시는 유투브 랑 성격이 유사 할 것 입니다. 프로젝트 입니다. 가장 먼저 올릴 영상은 저의 또 다른 직업.인 DJ (나이트 DJ 아닙니다). DJing.영상을 조만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5. 스타트 업 사업을 구체적으로 계획하고 싶습니다. 파트너, 협업자를 찾고 있습니다. 궁금하시면 저에게 컨택,접촉 해주시기 바랍니다.


6. 영어 공부를 나름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저에게 영어 공부를 가르쳐 주실 영어 과외 선생님을 모집하겠습니다. 물론 소정의 페이, 보수, 과외비 도 지불 하도록 하겠습니다. (조건_실력은 원어민 수준의 영어를 모국어로 사용하시면서 동부 뉴욕,뉴요커 발음을 구사하시는 분을 모집하도록 하겠습니다)


7. 링크드 인 이라는 앱이 있습니다. 그 앱 이랑 유사하게 인력이 필요하신 분은 저에게 컨택,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물론 조건이 있습니다. 지금은 코로나 시대 이기 때문에 집에서 재택 근무가 가능 할 정도의 잉여 인력이 필요하신 분야가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모집 분야는 따로 정해두지 않았습니다. 보수도 얼마든지 책정 가능 합니다. 그야말로 무한도전, 무한도전 입니다. 윈윈(WIN - WIN)하겠습니다. 고급 인력이 필요하신 분은 언제든지 콜미 컨택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8. 저의 직업을 편향된 시야과 좁은 고정관념으로 판단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무한 직업. 무한대의 직업을 가지고 있습니다. 태평양 보다 우주 보다 더 열린 마음으로 들여다 보시기 바랍니다. 저는 하루 24시간 48시간 72시간을 매순간 죽으면서 살고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저는 쇼핑몰 도 하고 있고 주식 투자, 비트코인 투자, 사진가. 광고 디자이너, 글쓰기, 작가, 블로그, DJ(ing)등등 한 곳에 거처를 두지 않고 있습니다. 저의 본 모습이 더 궁금하시거나 저와 파트너 쉽, 협업을 원하시는 분은 언제든지 접촉, 연락을 취해주시기 바랍니다. 구체적으로 연락을 취하시면 저의 연락처를 가르쳐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윈윈 (Win Win) 하는 재미지고 격한 황홀경을 맛 볼 게임, party 가 될 것 임에 틀림 없습니다!!!!!!!!


연락처 = 010 $.$.$.$ $.$.$.$


메일 주소 = zenyoga289@gmail.com


트위터 = www.twitter.com/zenyoga2


블로그 주소 = blog.naver.com/zenyoga289

 

인스타 그램 = instagram/zenyoga289


기타 + 바로 아래 댓글 이나 비밀 댓글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모두 다 확인하고 성심성의껏 답변 하도록 하겠습니다. 하겠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