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화일기×나의 진짜 꿈은?×온 우주의 최적화,전세계의 최적화×내가 잘 되고 안 되고의 문제가 아니다.내가 나중에 전 재산을 기부하고 안 하고는 과정일 뿐이다.나의 진짜 꿈은 전 인류의 편의,편리,온 우주의 최적화이다.최적화 라는 단어에는 상징이 있고 중첩된 뜻이 숨어있다.내 꿈이 곧 전인류의 꿈이다




@@@@@@@@@





인간의 광기!를 어째 제도권,시장경제,정부가 컨트롤,제어 하겠다고 득달같이 달려드는건지?인간의 광기는 법.제도권,정치,정부가 잡을 수 있는 소관이 아니올시다.인간의 광기는 이성을 가진 인간만이 올바르게 컨트롤 할 수 있을 뿐!광기 패닉 붕괴!아이러니컬하게 그래서 인간만이 희망,진심,최선이다




%%%%%%%%%




변화일기×무념무상이 진리×생각없이 돌렸다!가 진리 이거늘!최근에 생각이 많았다.일어나지도 않을 일에 에너지를 소모하고 일어나서 바꾸지도 못할 과거에 잉여의 연료를 소모 해버렸다.생각이 많아지다보니 내가 나에게 속고있었다.현명하고 지혜롭기는 커녕 생각이 많아질수록 더욱더 바보가 되었다



$$$$$$$$




변화일기×몸이 아프고 육체적으로 힘이 부치다보니 잡생각,잡녑이 기하급수적으로 많아졌다.내가 생각을 하고있는 게 아니라 생각이 나를 집어삼켰다.그럼에도 가족,아내,자식,등의 고마움에 대해서 고찰했다.어떻게 해야지만 이 기쁨과 감사함이라는 빚에 대해 보답할 수 있을까?나는 모두들 덕분이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