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화일기+잘나가는 연예인이 당신 앞에있다.연예인에게 평소에 관심은 아예없지만 그연예인을 보면 왜 잘나갈까?항상 왕성한 호기심으로 관찰했다.천운이다.그리고 생각 설정이다.내가 평소에 견지하는 생각과 같았다="나는 다르다.나는 무조건 된다.나는 무조건 잘나가게 되어있다.나는 된다 나는 된다



$$$$$$$$$





변화일기×어머니가 응급실에 입원하셨다.전날 초저녁 가슴을 부여잡고 통증을 호소하셨다.억장이 무너졌다.도무지 고통을 1이라도 완화시켜주지 못하는 자신이 한없이 초라하고 못나게 보였다.아직도 고통으로 일그러져 있는 낯빛을 잊을수없다.내가 직접 고쳐주면 어떨까?내가 의사가 되어서 고쳐준다




$$$$$$$$$$$$$$$$$$






변화일기×새벽에 간단한 시술을 받으셨다.다받으시고 의자에 힘겹게 앉아있는 모습이 눈에 밟혔다.다행히 시술은 잘되었다.그럼에도 중환자실에 일주일 정도 급입원을 하셨다.그모습도 어찌나 보기 안쓰럽던지.내가 고쳐주자.내가 의사 선생님 이라면 어머니의 고통과 통증은 아무 걸림돌이 되지않는다




$$$$$$$$$$$$$$$$$$$$$$$$$$$







변화일기×다이어트를 결심했다.8개월 만삭의 배를 가졌다.깜놀했다.외모적 보다는 나의 건강과 체력을 위해 다이어트는 필수코스 이다.소싯적에는 여자 청바지를 입었더랬다.어떻게 해야 10~15킬로를 감량할수있나요?저녁에 굶고 야식 안 먹고 마라톤 빡세게 하면 되나?세상에서 제일 힘든게 다이어트?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