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화일기=우울한 가면을 벗어던진다.미국배우,짐 캐리도 내내 우울했다고 한다.어느 순간,자기가 행복하지 못 하고 불행한 이유가 자신의 가짜 가면,거짓 가면을 중첩으로 쓰고 있다는 깨달음에서부터 시작 되었다.그리고 바로 가면을 벗어던지니까 그날부터 우울이 일거에 해갈 되었다고한다?너는?너는?



$$$$$$$$$




변화 일기×이런 마인드!!는 참 본받아서 인생 좌우명!!으로 삼을 만 하다.지금 눈 앞에 풀기 어려운 고난이도의 수학 문제가 있다.그런데 잘 안 풀린다.포기하고 싶다.그런데 생각해보면 만약 이 문제를 중도에 포기하면 똑같은 문제가 수능에 출제되어 이 문제 차이로 떨어진다!고 가정해본다.포기마!




%%%%%%%%%





변화 일기+사실 그런 마인드를 견지하고있다.코로나 시대가 막을 내리는 시점에서 코로나 같은 최고와 최적의 기회의 장,천금같은 타이밍의 시대를 놓치고 그냥 보내는 것 아닌가 하는 조바심이 인다.코로나 시대는 뭐니뭐니해도 무엇을 하기에 무언가 집중하기에 최고의 시대임에 틀림없다.버스 떠나기 전 무엇이라도 일단 저지르고 보아야겠다. 버스 떠나기 전 호박에 줄이라도 그어야겠다.........





!!!!!!!!!!!!!!!!!!!!!!!!!!!






변화일기×배수의 진을 치지 않기로 작심했다.여유,여백의 미를 십분 발휘하기로했다.더 날 아끼고 더 날 챙기고 더 날 사랑하기로 했다.그동안 날 들들 들기름 짜듯 몰아부친 악습관과 이별을 고한다.마음 편히!마음 편하게!내가 안정되고 바로 내가 행복해야 타인과 사랑할 수 있고 대업을 이룰 수 있다. 내가 바로 서는 순간 부터 우주는 저절로 카오스,심리적 앤트로피 에서 질서와 안정의 세계로의 향연이 당연하듯이 펼쳐질 것이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