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변화일기÷인간이란 무기력 하기 때문에 인간이다.나는 가족이 아플 때 인간의 무기력함을 느낀다.대신 아파주고 싶다.그래서 내내 뇌까렸다.대신 아파 줄수없으면 내가 직접 고쳐주자!내가 직접 메스를 들고 고쳐주자!지름길은 있었다!스토아 학파!내가 무기력을 극복하고 스스로를 날 치유하는 길이다



$$$$$$$$$$$$$$$$$$$





변화일기÷사실 락스타게임즈.의 초 히트작 GTA도 딱1번 플레이 해보고 그만두었다.무분별한 물욕만 극심해서 또 레데리.레드 데드 리뎀션 2를 살까?장도의 고민에 빠졌다.잘 아시다시피 물욕 때문에 사놓고 한번도 플레이하지않으면 쓰레기에 불과할 뿐!#ps4 #game #sony #PlayStation #GTA #게임 #ps5



$$$$$$$$$$$$$$$$$$$$$$$$$$$$




변화일기×과민성 방광 증후군×그냥.just.그냥 닥치고 방광 운동 3세트(1분×3세트)를 실행 하고 있다.하고 난 후 확실하고 분명하고 구체적인 변화를 느낀다.아랫배가 안 아프다.거북함,따가움,불편함이 그즉시 사라진다.그부분이 조이고 조여서 근육이 강화되고 있다.무조건 하루하루 3세트 하겠습니다


$$$$$$$$$$$$$$$$$$$$$$$$$$$$$$$$$$$$$$$


산책.을 눈이 오나 비가 오나 바람이 부나 내가 바람이 나거나 말거나


1시간 정도는 어김없이 하고 돌아온다


답답한 글 감옥에 갇혀서 살면, 생각을 닫고 차단한 채 사는데


산책을 하면서 푸르른 초록초록 연두연두 연록빛 식물 들을 보고 따뜻한 햇살을 마주하며 뇌에서 광합성을 하고 있으면


그때부터 아이디어도 속출 하고 자기 반성이 저절로 되는 상황에 물 흐르듯이 젖어든다


흡사 아침 일찍 샤워를 할 때, 설거지를 할 때, 인간의 뇌가 활성화 되어서 자기반성, 자아성찰의 시간, 현실 계몽, 고난이도 문제를 해결하는 등등등 뇌는 정리하는 뇌.로 전환된다고 한다


산책도 같은 맥락이다


독일 철학자, 파우스트의 <<<<괴테>>>>도 산책 마니아로 널리 유명세를 떨쳤다


오후 3시에 종이 울리면 괴테는 단 1초도 안 틀리고 지팡이 하나 달랑 소지하고 집을 나섰다고 한다


이웃 주민들은 그런 괴테의 산책 습관을 옆에서 계속 보았기 때문에 그시간이면 오후 3시라는 사실을 금방 알아차렸다고 하는 일화는 유명하다


오해하시지 마시길 바랍니다((((제가 산책을 하기 때문에 잘 났다고 자랑하는 것은 절대 아닙니다))))


오늘따라 유독 내면의 외침, 내면의 독백,이 강력하게 발악을 하고 있었다.


"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매제 라는 이름으로 "


" 엉덩이가 들썩여서 고생을 하고 있다. 각설해서, 투자, 투자,가 하고 싶어서 안달이 나 있다. 간단하게 브리핑 하자면 가만히 주식 창을 열어놓고 그것을 조용히 관망만 하는 자세, 저자세는 나의 기질과 맞지 않는다는 논리이다. 주식 창을 열어놓고 등락을 거듭하는 현재 창을 보고 있으면 또 투자하고 싶어서 보이는 종목이 이만저만 아니다. 한마디로 가슴이 설레인다. 주식 시장이 오픈하는 새아침 9시를 기다리는 상황상황이 나의 가슴을 뛰게 만든다. 누구나 아는 투자의 현인 워린 버핏 선배님(응?) 께서도 아침에 집을 나서서 자신의 집무실, 자신의 사무실에 출근하는 기분을 너무도 소중하게 아끼면서 오롯이 느끼면서 기꺼이 설레임, 기꺼이 짜릿쩌릿함과 가슴 뛰는 경험이라고 한다. 김연자 선생님의 아모르 파티에서도 그런 가사가 나오지 않나? 가슴이 뛰는대로 가면 돼 "


" 유독 공부 천재, 사법고시 합격자 현직 부장 판사 선생님들은 단 1초의 깨달음, 단 1초의 mindset, 단 1초의 방아쇠, 로 자신의 인생을 바꾸었다고 한다..그럼 나는 뭐란 말인가?..주지하다시피..나는 뭔가 깨달음을 매일 얻는 것 처럼 떠벌린다. 이제는 입만 아프다. 트위터, 알라딘 서재 에다가 대고 궁시렁 대는 것도 이제 지친다. 정말 나는 만만디, 슬로우 스타터, 대기 만성 형 인간일까? 나는 도대체 미래에 대단한 인물,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누구도 범접할 수 없는, 누구도 상대가 되질 않을, 세스 고딘의 표현을 빌리자면, 그 누구도 대체 불가능 할 거물, 내지는 괴물이 되기를 학수고대 하는 걸까? "


참으로 외로우면서 고독하다


아무렇지 않다가도 나의 소중한 육신에서 이상 SOS 신호, 구조 요청을 듣고 있노라면 그제서야 현타, 현실 자각 타임 이 오게 된다.


관성의 법칙, 제자리 걸음을 멈추고, 선순환을 선택하지 않으면 당신은 죽을 때 까지 악순환, 악순환의 고리에 갇혀서 시간만 좀 먹고 비참한 최후, 죽음을 맞이하게 될 것이니. 어느 묘비명이 나를 집어삼킨다. " 우물쭈물 하다가 내 이럴 줄 알았지 "


바보 멍충이가 되어서 평생 루저,,,looser 으로 수렴할 지, 조그만 정신 똑바로 차려서 조그만의 노력만 가미해서 평생 어깨, 가슴, 자존감, 의식의 성장을 확립하고 선순환의 고리에 길들여져서 땅땅 떵떵 거리며 살지!!!!!!!!


오늘로써 세월호 7주기 라고 한다...지금까지 잊지 않았고..앞으로도 평생 잊지 않겠습니다..우리들은 우리들의 몫과 우리들의 의무 등을 성실히 부지런히 노력하면서 살겠습니다..당신들의 못 다 이룬 꿈을 잘 지키고 보전하면서 키우고 키워서 나누어서 보답하면서 건강하게 잘 살겠습니다


잊지 않겠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