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화일기×봄 내음에 때론 꽃향기 와 일렁이는 환영에 술을 마시지 않아도 취해있다.질문들이 우후죽순 쏟아진다.너는 왜 사니?여긴 어디?파란만장.한 인생의 제1막이 이제 겨우 종료되었구나.너는 너답게 살고있니?너는 사랑하는 사람들과 건강하게!건강하게 살고있니?너의 진짜 꿈은 뭐니?꿈이 널 감동시키니?



$$$$$$$$$$$$$$$$$$$$$$$$$$$$$$$$$$$$$$$





변화일기÷아버지,어머니가 코를 시원하게 골면서 주무신다.저 모습이 최고의 행복과 바라마지 않는 최고의 순간이 아닐까?끝까지 지켜드리고싶다.오랜동안 저 평화의 순간들을 옆에서 지지해주며 같이 지켜주고싶다.가족들을 아프지않게 건강하게 해주십시오.행복하게.아들답게 성장시켜주십시오!

오~~(oh) 미래!



$$$$$$$$$$$$$$$$$$$$$$$$$$$$$$$$$$$$$$$





변화일기+너가 있어야 할 곳은 여기가 아니야+유독 마음에 안 드는 시공간이 있었다.그곳에 가면 늘 불안하고 외로웠다.한마디로 마음에 안 들었다.그곳의 공기마저 늘 불쾌했다.그런데 유독 마음이 편안하고 가슴 설레이는 시공간이 있다.거기가 정답이다.거기가 바로 니가 있어야 할 곳이다.꿈의 공장



$$$$$$$$$$$$$$$$$$$$$$$$$$$$$$$$$$$$$$$





변화 일기+거기는 너가 있어야 할 곳이 아니야!!그곳은 늘 마음을 불안하게 만들었다.마음에 안 드는 것 투성이.소개팅 해 본 사람은 안다.2초의 강력한 스파크가 흐르고 몇 분 이야기가 오고가면 느낌이 온다.이사람이 내 사람이 될 건지.나는 좌불안석.그 시공간이 보내는 구체적 시그널이다.꿈의 공장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