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화일기¥£₩$보통 사람들은 노력을 하고 있었다.반대로 나는 피나는 게으름을 일삼았다.나른함과 늦잠 꾸러기가 되었다.사람들은 슬럼프를 극복하고자 규칙적이고 부단한 노력을 한다.나는 한량 이었다.최선과 발악,몸부림은 나와 맞지않았다.그래서 결과는?이제서야 불안하다.책과 공부를 더더더 할 걸!
이미지


$$$$$$$$





변화일기×몸이 아팠습니다.시름시름 병 걸린 삐약이! 병아리!가 되었습니다.증상은 딱히 없습니다.두 다리에서 힘과 기운이 빠집니다.고장난 수도꼭지 때문에 화장실에 수 만번 다녀옵니다.나이 때문에 갱년기가 왔나?의심 해봅니다.사전에 건강을 관리하고 예방 못한 저의 불찰이고 생각이 짧았습니다


$$$$$$$$





변화일기×몸이 아팠습니다.격렬한 통증이 아니라 조용히,,, 칼이 저를 도려내는 것 같았습니다.몸이 구체적으로 아프니까 뒤늦게 현타!(현실 자각 타임)!가 왔습니다.외로웠고 사람들이 사무치도록 그리웠습니다.건강을 잃고보니 그제서야 일과 사물,사람들의 이치와 원리들이 보였습니다.건강하겠습니다.건강하게살겠습니다!!!!!!!!




$$$$$$$$





변화일기+독서력,독서습관에 대해 변혁이 필요하다.어떤 양서가 있다.나는 그걸 무리해서 끝까지,마지막 장까지 읽어내야 한다는 강박 아닌 강박에 시달린다.그리고 다 읽고 책을 덮는 순간 교훈 보다는 그책을 다 읽어냈다는 뿌듯함에 더 도취되는편.책을 읽고 변하지않고 실천하지 않는다면 그건 쓰레기다




$$$$$$$$



((((((((Getty Image))))))))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