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변화일기÷그렇지 않은가?도로에 나가면 차들은 제각각의 목적지,행선지를 향해 가고있다.저 차들은 그무엇이든 목적지가 분명하다.그래서 의미 없는 이유가 없다.반면에 나는 어떤가?나는 목적지와 해야할 일들을 구체적으로 몰라서 방황만 하고있는 현실.그럼에도 불구하고 더 높이 더 멀리 비상하리




$$$$$$$$




변화일기÷겹치는 사람이 있다÷이 사람은 옛날 내가 사귀었던 사람을 연상 시킨다.그리고 이 사람은 과거에 나랑 교류했던 사람과 겹친다.이사실은 비단 썸,연애,결혼 에만 적용되는 얘기가 아니다.외모적으로나 성격 등이 닮은 사람이 있더랬다.이것들은 내가 끌어당기는 면이 있지 않나하고 궁금하다




$$$$$$$$






변화일기÷#BlackLivesMatter

÷TV cf 에 부쩍 흑인,흑형 모델 들이 대거 등장하고있다.기업들도 당연 상징적으로 정치를 하고있구나.전에는 흑인 단독모델들은 거의 전무했다.프랑스에서 인종문제 racism이 핫이슈다.같은 괘를 같이하고 전세계의 현실과 괴리가 실존하고있다.좋고 나쁨의 문제가 아니다





$$$$$$$$






변화일기÷저 하늘 높이 비상!하고 있는 새들을 보면 부러움과 동시에 호기심이 고개를 치켜든다.새는 어떻게 무슨 원리로 나는가?새의 몸통에는 어떤 추진장치가 있길래 날수있는가?날개?모래 주머니?1초에 하는 수만번의 날갯짓?철새들은 귀향본능에 따라 떼지어 날아든다.새는 새 보다 더 인간적이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