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변화일기×저의 비젼은 간단 명료 합니다.세상 모든 사람들의 불편함,상처,아픔 나아가 질병에 대적해서 치유,힐링,쾌유를 선물하는 게 저의 작은 목표 입니다.궁극적으로 나의 길과 몸이 날 치유하고 케어하고 힐링 시키는 길임에 자명하기 때문입니다.의심하지 않습니다.세상의 최적화.나의 복을 나눔




$$$$$$





변화일기×뭣이 중헌디?뭣이 중요하냐고?(발악샤우팅)지금은 무조건 건강,건강만이 최고다.당신이 쳇 그게 대수야?그건 누구나 아는사항 아니야?라고 콧방귀를 뀐다면 그건 당신이 잘못되었다는 증거이다.아파보니 건강에 대해서 고찰하게되었다.기초와 토대가 무너지면 다 무너진다.건강은 아무나하나?




$$$$$$$$$






변화일기×108 번뇌!에 대해서 잘 모르지만 인간으로 태어났으면 모두 어려움,아픔,상처,괴로움,스트레스,절망감 같은 무수히도 많은 실패와 난관을 견디고 뚫어야한다.그중,외로움,고독이 가장 중차대한 문제인것만같다.나혼자만 사는것같고 나혼자만 우는것같고 나혼자 우주에 버려진것만같고(계속)



$$$$$$$$$




변화일기÷실상 면전에다 대고 욕을 하지 못하면서 마음 속으로 음흉하게 욕을 한다!방향이 어떻든 모두 다 자신에게 욕을 하는것입니다!무슨 말이냐고?깃발이 흔들리고 있습니다.왜 일까요?




$$$$$$$$$


저는 여러모로 준비가 부족한 가 봅니다


여러가지 이유로 엉덩이가 들썩 거렸습니다


" 왜? Why? 나는 준비가 다 되었는데 일이 주어지지 않지? 


왜? 어떻게? How? 나는 당장에 일을 할 준비가 다 되었는데 


하늘에서 신 께서는 기회를 선사하지 않을까???"


내내 저는 의문점을 가지고 다녔습니다


그런데 차츰 차츰 지쳐가고 있었습니다


중간에 포기할까??? 


여기서 포기해도 되지 않을까???


저의 능력치 에 대해서 의문점이 고개를 듭니다


그런데 의문과 동시에 확신도 듭니다


" 아직 저는 여러모로 준비가 부족 하다고 


(((강조))))


아직 입니다. 저는 여러모로 능력 면에서 준비가 턱 없이 부족 다하고 "


이것만은 확신 할 수 있습니다


여차저차 복잡하게 구술 할 수 있어도 복잡 다단한 이유를 구차하게 구술 할 수는 없습니다


간단하게 이해를 시켜드리자면 아직 여러 면에서 저는 준비가 단단히 부족하다는 점 입니다


지난 10년 동안 강산이 한 번 변한다는 기간은 일련의 준비 과정 과 능력, 저만의 레밸(Level) 의 업그레이드 기간으로 보면 무방 합니다


솔직히 말하자면,,,


if 가정법을 쓰자면,,,우주의 신께서 "그래!!! 너가 그렇게나 바라마지 않은 기회를 주겠어!!! 한 번 해봐봐!!!!!!!!!"


라고 기회를 주워먹기식으로 던져준다면


솔직히 그걸 이용하고 해결 할 능력치가 턱 없이 부족하다는 사실 입니다. 


인정하기 싫어도 이것들은 팩트!!! 팩폭!!! 팩트 폭행!!! fact(s) 입니다


일례로,,,몇 일 전 저는 고백 한 바 있습니다

미국에서 모델 에이전시 에서 구체적인 컨택 contact 의 이메일이 왔습니다


내용인즉슨, 너의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zenyoga289)을 봤다


당신에게 관심이 있다


우리 에이전시 들은 모델과 패션, 디자이너, 예술가 등등등 프로페셔녈 한 포토그래퍼. 즉 프로 사진가를 이어주는 가교 역할을 하는 모델 에이전시 이다


라고 내용 이었습니다


그런데 여기에서 문제가 발생 했습니다


독해는 어느 정도 70% 80% 는 되어서 이해는 되나


저만의 현재 머리로는 롸이팅 writing 페이퍼 쓰기가 되질 않았다는 소리 입니다


현타가 왔습니다.


도저히 도무지 도저히 저를 납득할 수가 없었습니다


겨우 이정도(?)의 실력도 쌓지 않으면서 무슨 대업과 업적을 이루겠다고 달려드는 건지.......


누워서 침 뱉기 라서 저의 능력에 대한 보고는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in spite of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는 가만히 넋 놓고 기다리지는 않습니다


저는 절대로 포기 하지 않고 중도에 포기하지 않겠습니다 (Never Give Up!!!!!!!!!)


여러분들도 잘 아는 우화가 있습니다


어리석고 멍청한 여우가 신 포도 나무 아래서 


신 포도만 바라보면서 입 안 한가득 탐욕스러운 침만 질질질 흘리면서 


입을 벌리고 마냥 한량 값으로 신 포도가 떨어지길 만을 기다리지 마다 않습니다


논리가 비약하지만


당신을 응원 합니다


당신은 어차피 저와 한 배를 탔기 때문에 당신과 저는 배가 산으로 가도 운명을 탄 한 배를 탔기 때문 입니다


오늘도 내일도 죽을 때 까지 당신을 응원 하겠습니다


이왕지사 태어났으니까 평범과 보통을 뛰어 넘어서 최고, 최고, 최고가 되십시오!!!!!!!!!


우리 최정상에서 만납시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