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변화일기×우울증,우울하다!우울증의 내면을 들여다보면 한,상처,실패,누구도 겪지못한 사고의 트라우마가 도사린다.근데 누구는 극복하고 툴툴 털고일어나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깊은 우울감에 빠져나오지 못하는 경우가있다.어떻게 해야 우울증을 극복할수있을까?약만으론 부족하다.모든 가치의 전복!




$$$$$$$$$$$$$$$$$$$$$$$$$$$






변화일기×종합검진을 안받은지 햇수로 10년은 넘었다.사실은 지난20대30대 동안 크게 아팠던 적은 없었다.그런데 작년부터 병든 닭마냥 시름시름 앓았기때문에 올해 받을 정기건강종합검진은 누구보다 더 긴장되고 중요한 터닝포인트가 될 것이다.건강에 자비와 예외는 없는 법이기 때문이다!건강하자!



$$$$$$$$$$$$$$$$$$$$$$$$$$$





변화일기×밑보이기 싫다.참으로 지금까지 독하게 죽을 각오로 미치지않고 살았구나×명함도 못 내민다×진지한척만 하고살았다×내 일상이 욕 보이는 것은 참아도 내 이름 석자 내 꿈 내 비젼을 욕하는건 절대 용납할 수 없다×빈 공약은 없다×나는 나에게 계속 질문과 해결책을 질의한다×내남은인생을위해




$$$$$$$$$$$$$$$$$$$$$$$$$$$


너가 나를 이긴다고??? 


너가 나를 이용하겠다고???


너가 나를 밟겠다고???


이런 삐뚤어진 인연에 대해서 나의 은밀한 프라이버시 이기 때문에 구구절절 고백할 순 없습니다


이 시츄에이션도 지극히 오해가 쌓여가고 있고 제가 반대로 역으로 해석하고 오독 하기 때문에 생겨나는 상황 상황 일 것 입니다


그런데 제가 가만히 있으니까 제가 가마니로 보이나 봅니다


아마도 제가 필을 받으면 고해성사 하듯이 누누이 밝히겠지만 지금은 타이밍이 아닙니다


그런데 누군가 저를 아는 지인(정확히 새 식구, 가까운 친척)이 저를 이용해 먹을려고 그러고 있습니다


그리고 저를 이기겠다고 발악하지 않고 조용히 조용히 음흉하게 서슬퍼런 칼을 저의 새하얀 목에다가 들이밀고 있습니다


아주 간단 합니다


본질으로 돈, 쩐, 머니, 금전적인 문제가 얼키고 설켜서 저를 이용할려고 하고 있습니다


불법 입니다


이것은 지극히 불법의 연결 사슬 고리 에 함정에 빠지는 꼴 입니다


그렇습니다


쟤가 나를 이긴다고?


너가 나를 이긴다고??


니가 나를 밟고 일어선다고???


(쓰읍!!! 쓰읍!!! 쓰읍!!!) 한 번 이겨봐!!! 한 번 해봐봐!!!


너는 발버둥도 치지 못 할꺼야!!!


이긴다는 생각조차 착각이며 절대로 날 넘어설 순 없을꺼야!!!


나는 이미 널 초월했어!!!


너가 나를 이용하고 내가 이용당할 정도로 그런 바보 멍충이가 아니라는 소리야!!!


다시 한 번 경고하는데 너가 나를 이기겠다고 달려드는 자체가 이미 너가 졌다는 소리야!!!


너가 나를 이기겠다고 너가 나를 이용하겠다고 너가 나를 밟아 죽이겠다고


단단히 경고하지만 너는 나를 이긴다는 생각조차 못 할 정도로 나중에 똥, 오줌을 질질 싸면서 무릎 꿇고 용서를 싹싹싹 빌꺼야!!!


여기에 대한 스펙터클 하고 재미지고 쾌감이 치솟는 아드레날린 분출하는 썰은 앞으로 차차 풀어내겠습니다. 


당신은 이미 기대 만땅하고 있고 저의 글을 클릭, 경청 하고 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