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화일기+뻔한 자기계발 서적에 대한 선입견이 있었다.자기계발서적을 이리돌리고 저리돌리다 보면 같은 말만 주궁장창 늘어지게 겹친다는 인상을 많이받았다.그런데 가끔 정신적 환기가 필요할때 나는 자기계발 서적을 읽는다.그 중간의 행간의 의미와 깊은 속뜻이 숨어있음 발견할 때가 있다.알고 있다고?



$$$$$$$$$





변화일기+근래 부쩍 꽂힌 생각들이 있었으니 요점은 내가 넝쿨째 굴러들어온 찬스와 천금같은 타이밍을 수도 없이 어처구니없이 놓쳤구나 하고 깨닫게된다.모두 준비가 부족 했었고 잔 머리로 플러스 마이너스 계산기 두드리기에 바빴다.결론은 그냥 앞뒤 안가리고 뛰어들기만 하면 그만이다!놓치지않겠다!



$$$$$$$$$





변화일기×나는 쫄보,겁쟁이일까요?문득 깨달았는데 나는 일상과 환경에 함몰 되어서 나의 현재와 일상을 욕하고 부정함으로써 진짜 덫에 걸린 생쥐꼴이 되지않았을까?이 만트라는 동음이의 반복만했다.진짜 나의 무의식의 신은 지금 무엇을 목도하면서 내게 조언과 계시를 하고있을까?나의 잠재의식은?



$$$$$$$$$





변화 일기×단골 세탁소 주인님이 내 나이를 물었다.가감없이 답변하자 곧장 날라드는 어퍼컷 한방!그 나이면 여자가 꼭 필요한 시기네요.그 시기이면 여자의 손길이 무척 소중한 시기네요.한방 필살기를 맞은 느낌이었다.줄곧 여자를 상상하고 생각했다.여자는 남자의 미래다.여자 없는 남자들.어머니!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