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화일기+도(道)를 아십니까?+굳이 애쓰지 않아도 된다.도를 깨우쳤으면 그걸로 게임 끝이다.노력하지 않아도 되고 최선을 다하지 않아도 된다.모든 과정들이 물 흐르듯이 알아서 저절로 된다.그냥 흐름에 몸을 맡기면 된다.도는 그런거다.도는 시스템 버튼 하나를 누르면 이미 시작이었고 종결이었다!



$$$$$$$$$




변화일기÷운동 일지÷푸쉬업 딱 40회 시작! 중간 변형 푸쉬업 응용.푸쉬업 40회가 심장병,심장 질환을 96% 감소 시켜준다고 한다.아무 생각없이 무조건 따라 하기로 작심!!!




$$$$$$$$$




변화일기÷길냥이,길 고양이가 가끔 서글프게 아가 울음을 울 때가 있다.왜 우는지 이유를 몰랐는데.배가 몹시 고프거나 추위에 떨거나 어디 다쳤을 때 도움을 요청하는 거란다.나는 몰랐다.한번도 길냥이 입장에서 생각해본적이 없었다.얼마나 배가 고프고 추웠고 아팠을까?다음부터는 도움을 줘야겠다



$$$$$$$$$





변화 일기+나른하지만 즐거운 산책+그냥 머리만 감고보자!라고 머리부터 감았다.그리고 다음은 옷만 입어보자.그리고 잠시 나가서 30분 동안 봄산책!!만 하자고 했다.괜히 초장부터 쫄 필요 쩔 필요없다.통장의 잔고가 갈수록 쌓여가고있다.돈이 모이는 재미,돈이 쌓이는 재미에 참 살맛난다.이맛이지!




$$$$$$$$$


저에게 드디어 귀인, 귀인,,이 나타났습니다


( 여러분 들도 거의 경험이 없겠지만서도 )


무당, 아기동자 들이 가끔 그런 엄한 말 이나 무서운 예언을 들으신 적이 있습니다


" 앞으로 올해 안에 동쪽에서 귀인, 귀인,이 나타날거야!!! "


촉이 오십니까?


당신도 그 흔한 오늘의 운세를 본 적이 있는지 모르겠지만서도


거기에도 항상 그렇게 점(운세)이 도출 됩니다


" 올해 안에 이러쿵저러쿵 해서 베필이 나타나고 올해 안에 동쪽에서 귀인.귀인 이 나타날꺼야!!! 절대 놓치지 마!!! "


제 경우에 그렇습니다


그런데 여기서 잠깐 얼음땡 하면서 질문 타임!!!


귀인? 귀인?의 정의는 무엇일까요???


귀인, 귀인의 사전적 의미는 모르겠습니다(직접 사전을 찾지 않아 모르겠습니다)


우리 모두 얼굴 생김새, 됨됨이, 성격, 인격이 다르듯이


귀인, 귀인에 대한 자신만의 사전적 정의, 마음 속의 의미는 제각각 다릅니다


닥치고!!!  저에게도 귀인, 귀인이 나타났습니다


저에게 있어서 귀인은 저에게 인생의 터닝 포인트, 저에게 정신적 지주, 물심양면적으로 저에게 있어서 각성, 열정, 미친 승부욕 을 활활활 타오르게 만드는 위인 이라는 소리 입니다


제가 다르게 강조하고 싶은 점은


보통 사람들은 귀인, 귀인 을 사전에 인지하거나 그사람이 평생의 당신의 터닝 포인트가 될 귀인,귀인, 귀인 이라는 사실을 모르고 천금같은 기회를 놓치고 나중에 흥분하면서 땅을 치고 후회 할 수 있다는 소리 입니다


저에게 접목해서 귀인, 귀인의 간단한 프로필을 비공개 하겠습니다


나의 귀인은 귀인은 저보다 7짤 7살 이나 적었습니다


거기에서 저는 한 번 놀라고


그리고 그 귀인은 귀인은 국내 가 아닌 해외에서 S대(명문대)를 나왔습니다


이 대목에서 저는 또 한 번 아연실색 했습니다


그리고 그 귀인은 그 귀인은 


연봉이 무려 100억 이상, 100억은 우습게 버는 사람 이었습니다


마지막으로 


그 외에도 무수히도 많은 이유들이 존재하지만 


귀인에 대한 귀인에 대한 프라이버시 와 무한 존중, 존경의 의미로 절대로 공개할 수 없습니다


" 아!!! 그분과 비교해보니 저가 너무나도 초라하고 아무것도 아니었습니다 "


" 솔직히 나는 그동안 나만 최고야!!! 나는 천재니까 나보다 더 뛰어난 놈은 없어!!! 나는 머리가 좋기 때문에 누구도 나를 뛰어넘을 수 없어!!! 나는 통장의 잔고와 지갑이 그 누구보다 빵빵하기 때문에 그 누구도 부럽지 않아!!! 등등등........." 


그런데 이런 저만의 누구도 반박할 수 없는 명제들은 나에게 거들먹, 자만, 거짓 자신감, 거짓말 , 최고가 아닌 착각, 뜬구름, 환상(환영)만 심어주었습니다


여러분 들도 이런 경험이 있으신가요???


저는 그분을 만나는 순간 부터 한 없이 쪼그라들고 자존감이 바닥을 치기 시작했습니다


혼돈으로부터의 질서!!!


귀인과 단 한마디도 말을 섞거나 영접(?)은 하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귀인의 강의, 행동, 메시지 를 유심히 관찰 하니까


저도 덩달아 그분만큼 성장하고 변화 하는 절망감, 열패감과 동시에 기분 좋은 각성,느낌,생산적 자각 들이 가슴에서 피어오르기 시작했습니다


의식의 스펙트럼!!! = 우물 안 개구리 도 못 된다


명쾌한 결론은 없습니다


그냥 저는 어느날 귀인이 나타났고 저는 저만의 귀인을 절대 놓치지 않고 싶다는 말씀 입니다


그리고 


당신과 공유하고 싶었습니다


당신도 저 처럼 귀인을 만난 적이 있습니까???


그래서 귀인을 놓치지 않고 당신의 인생에 접목 및 응용 하셨습니까??? 


그래서 당신의 인생이 1 이라도 나아졌습니까???





































댓글(0) 먼댓글(0) 좋아요(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