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 과장법을 MSG 처럼 가미 하자면


어렸을 때 부터 어른이 되어버린 지금까지 나는 단 하루도 단 하루도 약을 먹지 않은 날이 없었다


그때부터 매일매일 병원에 가서 병원비 진료비 약값 그보다 더 중요한 시간(time)을 적금처럼 적립 했으면 


나는 아마도 서울 강남 한복판에 노다지 땅 을 한마지기 를 사고도 남을 것이라고 강력히 주창 하는 바이다(돈,금전적인 방정식, 함수로 계산 하지 마십시오.제가 분명 마지막에 시간(time)이라는 변수를 제안 했습니다. 시간이라는 변수는 천만금 억만금 주어도 대신 할 수 없는 최고의 자산 입니다. 시간이라는 변수값을 절대로 생략 까먹지 말 길 간곡히 당부 드립니다)


문득,오늘도 아무렇지 않게 무심하게 약을 억지로 목구멍 속으로 털어놓고 있는데 


" 무슨 소리야!!! 이게 무슨 시츄에이션 인데!!! "


나는 단 하루도 약을 먹지 않은 날이 없구나


그 중에서도 하루에 두 번 나누어서 먹는 날도 있고 많게는 3곳 4곳 까지 약을 먹는 날이 있었다


병약 했구나 병약 해서 지금 남는 게 과연 무엇일까? 라고 자문자답 했다


아마도 아무 쓸데없는 if 가정법, 자가 진단을 하자면


내가 아마도 조선시대 1800년 시대에 태어났더라면 과연 지금 나이까지 살아남았을까??? 라고 결론에 다다랐다


결국에 


지금의 대한민국의 훌륭한 현대의학기술의 발달과 견고한 의학의 힘을 빌려서 여기까지 생존해서 살아남았다는 결론이다


간략하게 설명하자면 대한민국 의학 기술이 거의 전무했던 옛날에 태어났더라면 나는 과연 지금 나이에서 살아남을 수 있었을까??? 입니다


" 그렇게 아파서 지금 남은 것은 무엇일까??? "


KO 펀치 피니쉬 어퍼컷 한 방을 안 맞았다는 말이지 


결국에는 쨉 쨉 잔 펀치를 맞으면서 지금까지 버티고 버틴 것이다


복싱을 유심히 관찰한 사람들은 잘 아시겠지만 쨉과 잔 펀치도 펀치 나름이다


" 나는 왜 이다지도 아픈 걸까? "


" 나는 하루도 왜 약을 먹지 않으면 버티지 못하는 걸까??? "


그렇다고 좌절하거나 넘어져도 쉽사리 굴복하지 않았습니다


그동안 쨉 펀치도 소나기 처럼 맞을 때는 아팠지만 익숙해지는 것...거기에 길들여진다는 것이 무서운 소리라는 것 입니다


절대로 익숙해지고 길들여지는 것을 두려워 하지 마십시오 그렇다고 무조건 맹신하지 마십시오


단단해졌고 맷집만 좋아졌습니다


잘 생각해보십시오!!!


잘 생각해보면 답이 나오고 설령 답이 안 도출 되더라도 질문을 던진다는 사실, 노력을 기울인다는 사실, 비겁하게 도망치지 않고 버티고 견디고 흔들려도 오뚜기 처럼 일어난다는 사실!!! 순간순간 과 빛 보다 빠른 광속보다 빠름이 모여서 당신의 인생 전체를 완성하는 것 입니다


이왕지사 태어났으니까 보통이 되지 말고 최고가 되십시오










$$$$$$$$$$$$$





변화일기×산수는 못 푸는데 수학은 푼다?머리로는 비상하게 어려운 문제를 풀고있는데 간단하고 쉬운 문제는 풀지 못하는 형국이다.지금은 머리로는 의사인데 몸으로는 초딩도 푸는 쉬운 일을 풀지 못 해 한다.이게 무슨 의미일까?몸 따로 마음 따로 노는 느낌이다!일련의 딜레마를 극복해서 이겨내도록하자!




$$$$$$$$$$$$$$$$$$$$$$$$$$$$





변화일기×야구 격언 중 양 어깨,나아가 온 몸에서 힘을 뺄 때,3할 이상을 꾸준히 달성한다고한다!!!인생도 마찬가지 아닐까?흔한 걱정,고민,불안,우울은 불필요한 에너지일 뿐!성공하기 위해서는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힘을 빼기 시작할 때 부터 당신이 꿈꾸고 바라마지 않는 성공의 지름길임!무념무상




$$$$$$$$$$$$$$$$$$$$$$$$$$$$$$$$$$$$$$$$$$$






변화일기×건강일지×아침에 일찍 일어나 화장실에 들어갔다.그런데 그순간 왼쪽 심장이 쪼그라들고 쪼이는 느낌이 들었다.당최 숨을 쉴수없었다.정말 꼼짝도 못할만큼의 고통과 통증이었다.10분간 아무것도 할수없어서 호흡과 심장이 정상을 찾을때까지 기다렸다.인생극장 파노라마 수만가지 후회들!운동!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