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변화일기÷나의 그녀=새벽 해외축구를 같이 즐긴다.축구에 해박한 지식을 가지고 있어 전문가 뺨친다.언제나 게임을 즐긴다.게임 장르는 가리지않는다.책 읽는 여자보다 게임하는 여자가 더 섹시 해보인다.외모도 출중하지만 단발머리가 잘 어울리는 보이쉬한 매력를 겸비하고있다.요리도 곧잘 하는 편





$$$$$$$$$$$$$$$$$$$






변화일기÷나의 잘못된 말습관÷어머니가 상담을청하셨다.처음에는 경청한다.두번째도 경청한다.세번째도 경청한다.마지막에는 짐짓 나는 다들었어.이제 너의마음은 다알아.그리고 마지막에는 꼰대가 되어서 훈계조로 훈수에 열을 올린다.상대방은 나의 조언을 듣기위해 상담을 요청한게아니다.자기혁명!





$$$$$$$$$$$$$$$$$$$$$$$$$$$$





변화일기÷어제까지는 착각대마왕!나는 어제까지는 자만으로 거들먹거렸었고 하늘을 우러러 한점 부끄럼없이 살았다고 자부했지만 그마저도 착각이었고 나의 외모와 미모에 도취되어 살았었고 공부하는 순간에 자만,자만해서 추락했었다.나의 자만을 일타에 호통해서 깨달음을 하사하신 귀인이 나타났음






$$$$$$$$$$$$$$$$$$$$$$$$$$$$$$$$$$$$$$$$$$$$$


확실히 계절이 순환 하면서 바뀌니까,,,,,,,,,,


몸에서도 정상적으로 그리고 구체적으로 변화가 실시간 감지되고 있다


우선 온 몸이 나른하다. 졸음이 내내 쏟아지는 것만 같다.


그리고 돌아서면 배가 고프다. 겨우내 잠자고 있던 위 와 장이 만물이 소생하는 봄이 되니까 신경계통 에서도 유익하면서도 무해한 호르몬과 대사 증진 작용이 발발하는가? 계속 배가 고프고 또 배가 고프다


어제는 또 먼나라 미국에서 어떤 에이전시 에서 구체적인 컨택, contact 이 왔다


유심히 읽어보니, 나의 인스타그램.을 보고 연락을 취하게 된 것이다.


내용인즉슨, 당신의 인스타그램을 잘 봤다. 너의 간단한 소개를 적어 답신을 보내달라는 내용의 메일 이었다


그런데 그때부터 나는 절망과 위기에 봉착하기에 이른다


누워서 침 뱉기 이지만


나의 영어실력은 정말 객관적일 수 있겠냐면


독해는 수능을 볼 수 있는 거의 현 준 고3 수준 이지만 트위터에 실시간으로 올라오는 기사 들을 읽으면 거의 70~80 은 이해 할 수 있는 실력은 있다고 생각한다


롸이팅, 쓰기, 스피킹은 영유아 수준에 머물고 있다라는 사실 입니다



그때부터 뼈아픈 현.타.(현실 자각 타임)가 왔습니다


두고두고 화가 나고 도무지 납득이 서질 않았습니다 나 자신이 이렇게나 실망스럽고 못 나보이고 해서 분개하기에 이릅니다


그리고 두려웠습니다


이것도 하늘이 내려주신 얼마 안 되는 천금같은 기회 이자 타이밍이 아닐까???


미쳐 대비하고 준비가 부족해서 이렇게나 절호의 기회와 타이밍을 놓치는 것은 아닐까???? 전전긍긍하기에 이릅니다


하고자 하는 이유, 그러니까 꼭 달성해야 하고 성공해야 하는 목표가 1이 라도 있으면 물 불 안 가리고 해야만 합니다. 확률도 성공의 퍼센테이지 가 1% 라도 있으면 포기해야 하고 변명해야 하는 이유가 수 백, 수 천, 수 만가지라도 해도 무조건 이겨내고 달성해야 하는 것 입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