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어적 사고의 필요×직역이니 의역이니 그것이 중대한 문제가 아님을!speaking 할때도 문제 이지만 reading 할때도 영어 자체와 한국어 사이의 간극이 크다 라는 사실을 절감한다.영어공부를 하면 할수록 갭을 많이 느낀다.결론은 더 파고 더 열공 해야함을 느낀다.날 겸손하게 만드는 존재는 영어닷!





++++++++++++++++++++++++++++





자의적 해석을 줄이고 센치해져서 나를 동경 내지는 찌질한 동정 일랑 때려치우고있다.어디까지가 객관적 시선인지 모르겠다.올해는 코로나 펜데믹 시대였기 때문에 누구나 힘든 한 해였다.아파한만큼 성장통을 겪었다고 생각한다.그럼에도 불구하고 질문한다.찐노력했나?나는 넋놓지 않았나?난 최선을?




++++++++++++++++++++++++++++





유독!잡생각이 많은 순간이 있다!순간 도망치고 싶고 생각을 비우고싶다.그순간 나는 스피닝,울트라 마라톤,런지,플랭크,변형 푸쉬업 등을 한다.가볍게 손쉬운 동작을 하지않는다.격렬하게 지옥의 맛!까지 한계를,크리티컬 메쓰까지 밀어붙인다.땀이 맺히고 가뿐숨을 몰아쉬면 잡념들이 사라지고 없다!할!





+++++++++++++++++++++++++++++





돈의 기준과 돈의 상식을 바꾼다.내가 최소한 억만장자! 억만장자!가 되어야지 나는야 스크루지 수전노 돈벌레 였지 하면서 돈을 내려놓아야 한다.그러니까 돈을 벌기 위해서 부지런히 꾸준히 노력하겠다.돈이 있어야 행복하고 자유를 얻고 시간을 벌고 가족도 부양하고 건강도 찾고 죽을때까지 잘산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