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허리통증이 오면 그냥 넋 놓고 당하지 않고 이미지 트레이닝을 한다.구루,큰 스님 께서 무서운 죽비를 들고 나의 왼쪽 어깨를 사정없이 내려친다. 유식하게 말하자면 인지행동치료 이다.고통을 사랑하라.고통을 사랑하라.혼돈으로부터의 질서. 혼돈으로부터의 질서!





++++++++++





코로나 시대가 단점 만으로 점철된 것은 아니다.4차 산업혁명에 버금가는 산업구조 및 세계경제가 진화 및 용틀임 하고있다.누워서 스마트 폰만 보고있다.이게 분명한 메시지이다.스티브 잡스의 정신을 새삼 아로새긴다.내가 언제 어떻게 황금나침반 노다지 땅에서 기회의 지푸라기라도 잡을까 고심하여





++++++++++





내가 가지고 있는 옷들은 항상 부족해 보인다.가지수도 작고 신선해 보이지 않는다.남의 떡이 더 커 보이는 법.새로운 것이 그래서 좋다.채워도 채워도 채워지지 않는 마음.이럴 때 일수록 버리고 비우는 마음으로 충만한 삶으로 살 길 바라!한 해가 간다.나는 채우는데 급급해 비우지 못 했는지 자문해봄

 



++++++++++





조카가 태어나면서 부터 나는 깜놀! 상전벽해! 할! 변화를 몸소 체험하고있다.영상 및 사진을 매일 들여다본다.조카만 보면 힘이 불끈 솟는다.대화 화제를 조카 소식 부터 시작한다.조카 생각만 하면 웃음이 난다.딸랑구!삼촌만 믿어.삼촌이 우리 조카 먹고 살게 해줄께!삼촌만 믿으면 저절로 될꺼야!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