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설정+굳게 앙다문 입×올 겨울은 망했다!애지중지 입어오던 캐시미어 100 겨울코트!가 집을 나가버렸다.사람이 아닌 이상 행방불명 실종신고!를 할수없는 노릇!세탁소에서 자취를 감추었는데 나몰라라 한다.나는 절대 포기 하지 않으련다.복잡하고 난해한 질문 일수록 생존본능 전투력 급상승 하고있다





-




설정+몰입의 경계×역해킹×초집중×선한 영향력×업적×슬로우 씽킹×보통사람들은 몰입하지 않고 계속해서 딴짓.딴청,을 일삼는 반면 나 같은 대성 할 초인은 매순간 과몰입 할 뿐!이다.#생각하는대로 #마음먹은대로 #기도하는대로 #믿는대로 #코로나 #코로나19 #말하는대로 #coronavirus #CoronaVaccine





_




우리 아들 참 대단하죠? 우리 아들 참 대단하죠?




_





설정×인생은 어차피 일장춘몽!÷내가 바로 눈을 감는 날을 곧잘 상상 해본다.극락왕생하는 순간,천상의 계단을 올라가고 있는데 김빠지게 나의 곁의 저승사자!가 그런다."인생 참 허무하죠.인생 그까이꺼 덧없으면서 일장춘몽 이라는 걸 깨닫죠?"내가 현실이라고 믿었던 순간순간들이 꼴깝이었다니!할!





_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