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설정+이런 이런+어랍쇼!이런 말을 우연히도 주서(주워서)들었다.자신이 그많은 책을 읽지 않은 이유는?남의 생각이기 때문이다.남의 생각이라서 읽을 가치가 없기 때문이다.나는 태어나서 이런 개념을 처음 접했다.신선했다.한편 그는 자신만의 우물에 갇힌 개구리 같아보였다.책이란 필시 참고용일 뿐





-




설정+나쁜 습관 제거 브리핑!+실시간 적적한 마음을 달래기 위해 무의식!적으로 라디오.를 줄곧 틀었다.울적하고 쓸쓸한 기분을 단기간 달래줄 망정.자아폭발 하고 샘솟는 아이디어의 흐름과 차단을 좌시 할수가없었다.그저 고요하게 명상하고 내면의 거울을 즐기는 느낌이 지배적이다.차츰 익숙해져감





_




설정+마스터 키+산전수전 공중전을 겪어보니 공부방법 공부스킬 등이 별로 중요치 않다는 걸 깨달았다.비장미 진지함 거짓말 하지 않는 용기 작은 습관 한 발자국 오늘도 한 걸음 변화 하면서 발전 했다는 확신 남들과 차별을 겪어도 헤쳐나아가겠다는 담대함 꾸준함 성실함 매일매일 하루하루 1보전진





_




진짜 설정+육체적 고통 과 물리적 아픔을 탐닉하는 나를 뭐로 표현해야할까?허리통증 허리부상 때문에 자발적으로 홈트레이닝 을 시작했다.근데 간단한 동작 임에도 고관절이 우두둑 뼈마디 소리와 함께 통증이 전달됨.처음에는 싫었지만 이제는 이 고통이 좋다.흡사 크로스핏 3시간동안 고통을 즐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