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설정÷여기가 바로 학내 기숙사!이다.몽상이 아니다.투철한 나에 대한 믿음과 신뢰가 기반하기에 꿈을 이루었다.단순,자신감 이라고는 표현 못한다.나는 지금 학내 기숙사에서 먹고 자고 공부하고 있다.공간과 환경이 그사람의 현재와 미래를 결정짓는다.행복하지 않을 이유가 없다.시공간은 완벽할 뿐!




++++++++





설정+경국지색!이 진리이거늘!고전,삼국지에서 절세미녀 초선이 등장한다.현실세계에서 초선에 버금가는 미녀를 보고있다.대오각성!현실감각마저 일깨우고있다.초선이가 계속구체적으로말을걸고있다.이게 판타지야?인간은 모름지기 아름다움과 미학적 본능을 타고나는게야.절대적이고 궁극의미를 추구!




++++++++




식사설정+식사는 고민하는게 아니야!밤이되면 잠을 자듯이 낮3시가 되면 산책을 나가듯이 그저 고민없이 일말의 갈등없이 자연스럽게 하는거야.최근에 영양부실 인지 자꾸만 다리에 힘이 빠진다.골고루 균형잡힌 식사의 중요성을 새삼 깨닫는다.펜트리를 만들고 대형냉장고는 꽉꽉 채우고있다.좋은습관




++++++++




설정+지금 깨달았다 그리고 영원히 기억하도록+지금까지의 10년은 나의 본모습!이 아니었다.나랑 맞지 않는 행동들과 생각,행동패턴 들.나의 진짜 찐모습들은 이제 앞으로 앞으로 펼쳐질것이다.진짜 사람들과 우애 깊게 살 부비며 대화하고 사람답게 일하며 매일매일 보람차게 성실하게 살게될것이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