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설정×당신은 강하기도 하지만 약하기도 하죠!×저녁무렵,다리에서 힘이 자꾸만 빠진다.참으로 거시기 하다.나는 강하다.나는 강하기 때문에 두려운 게 없었다.그마저도 모두 나의 착각이 아니었을까?처음으로 깊이 고민에 들었다.초지일관 강할수는 없다.나는 약하기도 했기에 여기 잠시 머물 뿐이었다!
이미지



-



설정×생각하는대로!마음먹은대로!말하는대로!기도하는대로!+자꾸 밖으로 나간다.걷기도 하고 터를 잡아 몇시간 가만히 서있다 돌아온다.깊은 고민에 빠진다.지금의 사태에 빠진 것은 과연 내탓이 아닐까?나의 미래는 어떨까?이마저도 지나간다.이마저도 지나갈 뿐이다.생각이 갈무리,희망,용기로 충전


-



설정×나는야 어제까지 착각 대마왕!이었다×나는 평소에도 그리고 지금도 노력,필사의 최선!을 다한다고 생각했었다.그런데 cctv를 돌려보아하니 나는 하루 1시간도 공부 하지 않고있었다.나 스스로 그동안 노력 했기 때문에 지금부터는 쉴 타임,브레이크 타임이라고 잘못 주입했었다.슬럼프는 아직이다



-



나의 진짜 설정×오늘은 거대 프로젝트!를 하나 완수해버렸다.그래서 컨디션 최상이다.이런 날은 뭐든 하든 만족하고 행복하다.근데 인생게임은 여기서 좌우되지 않는다.컨디션이 나쁠때 실패가 잦을 때 프로젝트가 삐걱거릴 때 뭔가 마음에 안 들고 풀리지 않을 때가 핵심포인트!다.울면서 공부하면 끝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