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설정×이미 꿈과 비젼은 실현되었기때문에 행복하고 기쁨의 눈물.을 쏟을 뿐이다.좁은 시야로 눈 앞의 이익에만 연연할 필요가 하등없다.더 높게 날고 더 멀리 내다봐야한다.더 힘들고 가장 어려울 때 더 밑바닥 이고 더 어두울 때 오히려 더 높게 날아서 더 멀리 날아야한다.과거도 바뀐다.갈매기의 꿈

-

설정×이미 게임은 시작되었다×최종합격 했다.아직도 입학 합격 소식을 확인하는 순간을 잊을 수 없다.승자의 뇌구조 이다.지금까지의 고통은 모두 신의 빅 피쳐,큰 그림 이었을 뿐.이제 지난 과거와 실패는 지금까지 이어져 온 그냥 자연스러운 수순,과정 이었다.부모님의 헌신,아내의 내조,내면의 힘

-

설정×침묵과 살인적인 무중력 상태의 새벽녘에서 저 멀리 요란한 싸이렌 소리가 들려오고있다.나는 지금 이시각 죽었는데 그쪽은 미치도록 살고 싶은 현장에 살고있구나.오호 통재라.난 죽었는데 응급차는 생과 사의 강을 건너고있구나.나의 멈춰버린 가슴에 심폐소생 할 방법,가치는 과연 뭘까?묻는다

-

설정+루틴의 힘=잠자기 전 하는 루틴,1.오늘 하루는 최선을 다했나?2.오늘 하루는 노력 다운 노력을 했나?3.오늘 하루는 가치 있고 보람찬 일을 했나?4.나는 오늘 하루,무엇을 위해 살았나?5.내일 아침 눈 뜨자마자 해야할 구체적인 스케쥴은 무엇인가?6.제발 인생을 낭비하지 말자7.목숨을 걸고 질문!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