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설정×창업을 언제나 강박적으로 고심을 하고있다.나쁘게 말하면 나만의 사업을 한다는 말인데 진척도가 시작에서 정체되어있다.아이디어가 당최 떠오르지 않는다.신선한 아이디어는 어떻게 양산하나?일단 시작은 했다.기존 아이디어는 다 버렸다.남다른 발상은 어떻게 해야지?타이탄의 도구들을 모았다



































-









설정+몸이 아프니까 너무나도 당연한 일상 건강한 삶에 대해서 고찰하게된다.절대 지금의 건강하지 못한 일상을 잊지않겠다.육체적 고통이 나의 모든 삶,일상을 환기시켰다.잊어먹지 않겠다.까먹지 않겠다.지금까지 받은 복과 건강과 일상을 더 못하고 박탈 받은 이들에게 가난한 이들에게 되갚겠다!




































-



설정×온 몸이 만신창이.였다.멘탈이 다나갔었다.제정신이아니었다.온몸이 긴급신호를 보내고있었다.엄살이아니다.급기야 짜증이 솟구쳐 울 어머니.에게 역정을 냈다.잔꾀를 부리다가 내 꾀에 넘어갔다.방탕하게 운동,및 몸관리 안 한 결과가 이렇게 클 줄 몰랐다.그어떤 시련에도 흔들리지 않았습니다!




































-




설정+저는 뭐든지 자신 있어요!!=참으로 많이 아팠었다.나에게 참으로 거짓말과 속임수를 일삼았다.이미 지나가버린 과거에 집착 했었고 현재를 현미경으로 돌아봤다.나는 매일 아침 적절한 긴장감으로 푸드웍 과 하드 트레이닝을 했다.한계 끝까지 가봤다.한계와 밑바닥에서 최정상의 희열을 맛봤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