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설정×배은망덕!도 유분수지!내가 여기까지 온 것은 다 내 덕 이라고 생각 해왔다.곰곰 돌이켜보니,내가 이룬 것은 하나 없고 죄다 깡그리 가족,친구,친척 들의 은혜!였다.노력을 안 한 죄는 어마무시 했다.겸손이다.손에 굳은살이 박히도록 몸이 부서져라 죽을 만큼 죽도록 최선을 다해야 겨우 만회함



































-





설정×그래서 뭐가 어쨌든 말인고?재수 없게 들리지 모르겠지만 지극히 사실,팩트 이기 때문에 발설한다.모든 여자들은 내 앞에서 머리를 넘긴다!심리학에 정통한 당신은 이런 행동의 뜻을 아신다.예전에는 그래 이거지롱!하면서 날 추켜세웠다.그런데 요즘은 다르다.겸손 겸손으로 날 다그친다.그래서? 그래서 어쨌단 말인고? 그래서 어쨌단 말인고?







































-




설정×거짓자아 와 불편한 동거=몸이 아프고 불편 하다보니 나의 현재가 보인다.참으로 거짓말도 잘 했고 자신에게 솔직하지 못 했으며 스스로에게 참으로 못나게 찌질했다.관찰카메라의 렌즈로 나의 일상을 목도하니 나의 진짜 꿈 욕망 욕구 비전이 보인다.어제의 여행이 날 바꾸고 일으켜세웠다.여행!











































-




설정+나는 고통스러운데 왜 고통을 못느끼는걸까?이제까지의 커리어를 지키기위해서 포기,포기는 없다.지금까지 여기까지 온게 아깝다.잠시만 육체적 고통만 다스리면서 한숨돌리는 타임!시간이남아도니 책읽기,공부에 올인할수있다.모든걸 뒤집어엎기.분명 지금의 시간들을 후회의 타임으로 추억말길!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