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의 사진 입니다.


일단 무단 도용 해서 심심한 사과의 말씀 전합니다.


줄곧 생각하는 바 인데, 모든 사진에는 오른쪽 마우스 금지, 버튼이 설정되어야 한다고 이 연사 목이 터져라 주창 합니다.


음악에도 저작권 문제가 뜨거운 감자로 떠올라서 결국 음악 관련 콘텐츠.에 저작권이 붙게 되었습니다.


그렇지만 지금의 사진 이라는 세계(분야) 에서는 사진 관련 저작권.은 정립 되지 않았습니다.


제가 도움을 줄 수 있으면 도와주고 싶습니다.


어쨌거나 저쨌거나 오늘의 사진 입니다. 당신만의 말랑말랑한 상상력으로 무궁무진하게 상상하시기 바랍니다. 내일도 모레도 계속해서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



설정+나는 인생 코치!가 아니다=심적으로 싫어하는 사람이 있다.여기에 쏟는 시간,에너지,감정적 소모,가 싫다.왜?? 방향과 힘.이 틀렸을까?이것은 전적으로 내 잘못이다.내가 그동안 잘못 살았다는 증거이고 방증이다.차차 바꾸고 조금 비틀면 그만이다.실체는 세상을 바라보는 관점이자 태도로 결정
이미지














































-



설정+자가당착=유식한척,책을 읽고 대의를 품고 깊은생각과 고민을 하고있다면,당장에 현실에서 눈에 띄는 변화,변이!가 보여야하잖아?현실은?지극히 자기모순,마음의 병,심리적 오류,에 빠진탓아닐까?몸부터 바꿔!몸이 가볍고 날렵해야 정신(력)으로 발현하는거야.최고의 순간과 행복은 바로 지금이야










































-



설정+천재는 타고나는것이 아니라 만들어진다=개천에서 용 난다!크리에이티브 디렉터,박웅현 님은 모두다 천재,다 라고 말한다.허나 모두 다 천재의 씨앗을 발아,새싹도 못 틔워보고 죽는다고한다.수많은 실패와 산전수전공중전 까지 치르면서 수류탄의 뇌관을 터트리는 자만이 천재라는 열매를 맺는다



$$$$$$$$ 대략 난감한 날이 있다. 간단히 나의 루틴을 갑자기 고백 하자면, 잠을 자기 위해 자리에 누우면 즉각적으로 5분 동안 오늘 하루를 반추, 피드백 하고있다. 그리고 25분 동안 내일 할 일, 머릿 속으로 < 액션 플랜 >을 짠다. 그런데 아주 가끔 내일 할 일이 도무지 떠오르지 않아서 대략 난감한 날이 있었다. 그런데 어제가 바로 그날 이었다. 오늘 하루를 피드백 하고 내일 할 일을 머릿 속으로 그려보는데 도무지 도무지 구체적인 스케쥴 아이디어.가 안 떠오르는 거다. 예민한 나로서는 덜컥 겁 부터 났다.당황스러웠다.아~내가 지금 잘못 살고 있구나.내가 참으로 정체된 채로 무방비 상태로 위험에 노출 되어 있구나! 깨닫는다. 일전에, 대중 스타 강사, 김미경 (유투브 김미경 TV. 진행자) 님이 아침 공중파 방송에 나와서 이런 인상적인 내용의 강의를 하는 걸 우연찮게 보게되었다. 자신이 전 날 이든 오늘 이든 약속을 잡는다. 그런데 중간에 약속이 취소되는 일이 비일비재 하게 나타난다. 그때 김미경 강사님은 이렇게 생각을 바꾼다고 (REVERSE~PEACE~^^) " 그래! 이거야! 결론적으로 약속이 취소 된 것은 어쩔 수 없어. 이것은 분명 나에게 내려진 기회와 절호의 타이밍 이야. 대신에 지금 이순간 내가 최선을 다하고 최고의 일(결과)를 할 절호의 기회임에 틀림없어! "저는 그순간 얼어붙고 맙니다. 저로서는 단 한 번도 그런 식의 태세전환을 실천에 옮기지 못 했기 때문입니다. 그때부터 저도 바로 적용, 응용하기 시작합니다. 약속이 어그러지거나 중간에 여유의 시간이 부여되면은 그때부터 자기주문, 셀프최면을 걸기 시작합니다. "그래! 그래! 이것은 다른 일을 하도록 부여된 하늘의 진지한 계시이며 선물이야. 지금이 기회이고 타이밍 이야." 처음에는 저도 많이 당황스러웠지만 이런 식으로 태세전환을 하고나니 제 주위에서 하나 둘 해야 할, 작업이 나타나기 (눈에 띄기)시작합니다. 중간중간 맛있는 건강음식을 챙겨먹으며 건강한 체력을 보충하고 단 1초 라도 비게되면 그자리에 서서 스쿼트. 스쿼트.라도 1회 실천 합니다.이렇게 하나 둘 일들이 적금처럼 쌓이다 보니,저는 차츰 시간 부자,돈 부자. 행복 부자, 건강 부자, 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저와 다르지 않은 오십보 백보 였을 겁니다. 당신에게 적극 강추하는 바 입니다. 중간에 여백의 시간이 부여 됩니다. 그러면 이런 주기도문을 습관적으로 외워보시기 바랍니다. " 그래! 그래! 이것은 명명백백한 기회와 절호의 타이밍.인 것이야! " $$$$$$$$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