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설정×징크스란 없다×)나도 징크스가 많았었다.곰곰이되짚어보니,징크스란 자신의 현재 불안한 마음의 반영,표출 일뿐이었다.그걸 물건이나 행동으로 투사하는 행위다.나도 불안 했나보다.알랭 드 보통은 조언했다.성공 과 행복.은 돈,명예가 아니라 평화,안정,안녕 이라고!나도 맑은 마음으로 가련다





































-




(설정×당신은 나의 거울이다+)유식하게 말하면, 또 다른 페르소나 또 하나의 가면이다.상대방은 나의 분신이다.내가 당신을 속속 들이 잘 아는 건 내가 날 잘 알기 때문에 눈에 보이는 것 뿐!당신을 한심하게 보면 나의 현재 본모습이 투영되어서 나의 마음이 그대로 투사된것이다.당신도 결국 나다!







































-




(설정×나는 콘텐츠!다×)형식은 껍데기,겉치레.에 불과하다.허나,나는 다른 형태의 그리고 참신한 형식의 새로운 콘텐츠!를 양산하고싶다.각개전투 이닷.콘텐츠 세상에서 최후에 생존하는 방법은 질이 아니라 양이 증명할것이다.10개가 생각나지 않는다면 20개를 떠올리면 그만이다.나는야 콘텐츠 재벌!










































-


저는 전혀 궁금하지 않지만,,


당신이 궁금해서 배 아파 할 것 같아서,,


간략하게 브리핑, 보고 하겠습니다,,

'

'

'

'

'

'

'

'





지난 일주일 동안 크게 아팠습니다,,


천만다행으로 병원에 실려가지 않았지만,,


집에서 나홀로 응급실을 차려서 몸저 누웠습니다,,


왜,,저는 이런 결과 를 반복해서 보고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귀가 엄청 아팠습니다,,특징적으로 왼쪽 귀가 아팠습니다,,


원인은 모르겠고,,왼쪽 귀 안쪽에서 통증과 함께 이상한 이물감이 들었습니다,,지금도 이상한 찜찜한 공명감이 들립니다,,,,,,,,


그런 적 있지 않습니까? 깊은 물 바다 속, 심해, 를 헤엄쳐 돌아올 때,,귀에 물이 들어간 느낌,,


양쪽 귀..가 균형이 잡히지 않아서 이상한 불균형이 느껴집니다,,


과거에 이런 전력이 없는데,,참으로 당황스러웠습니다,,


격렬한 운동을 했다거나 물 속에서 헤엄친 적도 없는데 말입니다,,


산책을 다녀왔습니다,,그런데 밖으로 청명한 가을 하늘을 담뿍 듬뿍 느끼며 걷는데




어랍쇼!!!!!!!! 왼쪽 귀에서 통증이 온데간데 없이 사라지고 맙니다,,


왜 집에서는 죽을듯이 아픈데 밖으로 나오니깐 안 아픈 건가요?




그리고 동시다발적으로 허리가 아팠습니다,,요통 이었습니다,,


허리가 끊어지는 고통과 통증을 느꼈습니다,,


허리가 아프다. 허리가 아프다. 


제 튼튼한 사전에는 요통 이라는 단어는 없었습니다,,


그런데 왼쪽 귀와 동시에 허리 까지 아프니까,,참으로 기분이 거시기 했습니다,,


특히나,,어느 한 날은 정말 이러다 죽는 건 아닐까? 라는 감정 마저 느낍니다,,


아!!!!! 이래서 하늘에서 별을 보고 달을 보고 화성 목성 토성 저승사자 를 목격한다는 말을 실감하는 날이 있었습니다,,,,,,,,,


엄살이 아닙니다,,나일론 환자도 아닙니다,,


새빨간 거짓말도 아닙니다,,,,,,,,


보통은 한 군데만 아픈데,,이날 만큼은 동시다발적으로 2군데 3군데(고장난 수도꼭지) 동시에 격렬하게 아팠습니다,,


지금은 괜찮습니다,,


그래도 경계심을 늦추지 않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사실을 주변 지인 이나 가족 에게 보고 하거나 발설 하지 않았습니다,,


괜히 조그만 일에 염려 와 걱정을 끼쳐 드리기 싫습니다,,


아픈데 장사 없습니다,,


평소에 건강을 관리하지 않고 방치했다가 큰 코 다친 격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몸이 경고장을 보내는 것이라고 생각하기 시작했습니다,,


" 그러니까,,너가 평소에 운동도 하지 않고 몸을 아무렇게나 방치한 결과야,,몸이 보내는 경고장을 똑디 챙겨 들으길 바라,,,,,,,, 그러니까 운동해, 닥치고 운동하란 말이야!!!!!!!! 간단한 운동으로 시작해서 너의 몸과 마음까지 챙기고 관리하기 바라 !!!!!!!!"


아프지 마십시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