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설정÷모든 공부는 재밌다)어렵기 때문에 재밌다.내 마음대로 안되기 때문에 재밌다.복잡하고 난해하기 때문에 재밌다.예측할 수가 없기 때문에 재밌다.푸는 과정 과정에서 희열을 느낀다.해답이 도출 되었을때의 짜릿함은 기분 좋은 중독이다.일부러 답안지를 안 본다.미친공부 독한공부 최고의 정답!













































-


여자.는 우주 아래만큼 삼라만상 다양한 성격 과 천차만별 생김새.를 가지고 있다...


그중에서 유독 나의 뇌리.를 강타해서 잔상이 심하게 남아있는 여자의 부류.가 있다,,, 


바로 여우. 구미호의 아홉 꼬리를 가진 여우 부류,다...


소싯적에 크게 데였는지 유독 구미호, 여우,에 대해서 많이 번민하면서 헤아렸다,,,


맨 먼저,,,그녀들의 외모,,는 보통과 준수함을 넘어서 평균 이상의 외모,,,를 가지고 있다,,,


(((남자도 마찬가지이지만))) 옷차림은 얼굴, 외모와 정비례한다,,,,


그녀들은 옷차림 부터 다르다, (취향 이지만 섹시한 옷 들도 즐겨 소화 한다)


화장도 곧잘 잘 하고, 옷에 신경을 많이 쓴다, 받쳐주는 자신의 외모가 퇴색되지 않게 자신의 얼굴이 빛 바래지 않게 외모와 화장을 시간과 품, 정성을 많이 들인다,


그리고 모두 다 그렇지는 않지만, 기본 바탕의 성격은 꽤나 신경질 적인 측면이 강하다 (=모두 다 그렇다는 점은 아닙니다=) 


그리고 기가 쎄다, 기가 쎄서 상대 남자를 한번에 집어삼킬 만큼의 에네르기.를 보유 하고 있다,,,


나도 일전에 이런 부류의 기가 쎈 여우.에 크게 데인 적이 있다.


그녀는 나와의 일정 거리를 유지하면서 조심스럽게 나를 나아가 서로를 유심히 관찰 중 이었다, 


나도 그에 대응해서 방어적인 자세와 태도로 별다른 접근 이나 마음을 열지 않고 잠자코 그녀의 뜨거운 시선을 느끼고 일견 즐기고 있었다. (이래서 나도 역으로 여우과에 속하나?)


그런데 시간이 꽤나 흐르니까 그녀와 점점 섞이는 시간과 거리가 가까워지고 점차 말을 한 두 마디 섞기 시작했다,


그때부터 그녀의 정체가 하나 둘 들어나기 시작했다,


그리고 아연실색 하게 돠는 상황이 발발 하는데, 그 시츄에이션(상황)은 어느 날 클럽(나이트) 에서 구미호의 아홉 꼬리가 드디어 드러난다.


여차저차 합석을 하게 되었는데, 그녀가 흥에 취했고 술이 들어가고 분위기가 무르익으니까, 대뜸 나보고 "블라블라" 뭐라고 버럭 하면서 화,를 내는 것이다, 나는 그때 실내에 한창 시끄럽고 자리에 앉는 동작에 집중 하느라 그녀의 구체적인 말은 습득하지 못 했다. 그런데 그때의 그녀의 말은 대충 짐작이 갔다. 그리고 가관 인 건 그녀가 그런 나를 강하게 벌주고 쏘아대는 말을 내뱉고 난 후, 자신의 그동안의 응어리 와 한이 풀렸는지, 득의양양하게 속 시원하다는 미소.를 날리고 있었다는 점이다. 아직도 그때의 그녀의 사악한 악마의 미소는 잊혀지지 않는다,,,


나는 그상황이 아직도 잊혀지지 않는다,


전 후 사정을 점검해봐도 나는 아무 잘못이 없다,


그때의 시츄에이션을 역산, 추적 해봐도 그녀와 나 사이의 트러블이 있을 상황이 전혀 없었다. (++물론 인간의 뇌의 기억이라는 것들이 참으로 왜곡으로 수렴하기 때문에 중간에 그녀와 말을 섞다가 내가 실수 했거나 그녀에게 실례를 범해서 그녀의 그날의 기분을 상하게 했을 확률은 엄연히 존재 한다++)


내가 예민한가? 


클럽의 무르익은 분위기와 술, 알코올,이 그녀의 본색을 드러냈다,,,


점점 그녀의 목소리가 드높아가고 있었다,,전혀 본 적이 없는 그녀의 모습들이 하나 둘 정체가 드러나기 시작했다,,,놀라웠다, 처음 보는 그녀의 모습이 신기해서 더 놀라웠다,,,


물론 내 글의 취지는 그런 여우가 나쁘다, 그런 여우가 무조건 잘못 되었다,라는 글은 아니다,


하지만, 과감하게 논리가 비약하지만, 그런 여우 들과 만약에 썸을 타고 진도가 나아가서 연애를 하고 설령 쿵짝이 맞아서 결혼까지 하게 되면, 참으로 그야말로 완전 다른 세상(아마도 디스토피아 아래서) 아래 살게 된다라는 점이다.


다시 강조하지만, 본질의 정수는, 내가 꼭 강조하고 싶은 말은 그런 여우들의 가식, 껍데기, 가면, 앞 뒤가 맞지않는 모순을 따끔하게 지적하고 싶다는 점이다


서서히 안개가 걷히듯 정체가 드런난다. 신경질이 늘고 불평 불만을 입에 달고 산다. 조금이라도 마음에 안 들면 결정적으로 뇌에서 연애 호르몬이 감소하게 되는 그순간부터 도끼 눈썹을 드러내면서 화 부터 낸다. 결혼한 상황이라면 이혼을 안 하는 이상 빼도 박도 못 한다. 


그러니까 사전에 (정신을 바짝 차리고) 점검해야 한다. 





































-





(설정×확언×부자 에너지×왓칭×스위치×)난 억세게 운.이 좋은 놈이야!!나는 오늘도 우주 와 신의 부름 과 보살핌 으로 살아가고 있어!!나는 오늘도 부와 풍요와 건강함과 긍정에너지. 행복에너지.의 흐름을 타고있어.나는 선택 받았어.나는 오늘도 하늘이 내려주시는 운 과 부 건강 풍요로움을 받고있어


  













































-


세계의 대통령,이라고 칭할 만 한 미국 대선,이 한 달 정도 앞으로 다가왔다.


내일 오전에 첫 공개 토론회,가 예정 되어 있다.


그걸 유심히 지켜 볼 예정이다.


감히 말하지 못 하는 건, 도널드 트럼프 냐?? 아니면 바이든?? 이냐 


이미 최종 승자,는 누구인지 대충 짐작이 가고 남는다.


그렇지만 내가 잘난 척 하면서 그걸 만천하에 결과 공표 한다고 해서 결과에 영향을 준다거나 하는 점이 전혀 없기 때문에 일부러 제가 선무당 처럼 발설 하지는 않겠습니다.


몇 년 전, 우리나라 대선에서 토론회,를 지켜보던 순간이 강제소환 되고 있다,,,


참으로 실망감 과 함께 많은 것을 실시간으로 목도하는 순간 이었다,,,


딱 꼬집어서 저 후보 만이 내 편 이다 라는 결론이 안 났다,,,


모두 다 기대 이하 였다,,,


모두 준비해온 대본만 줄줄 읽어내려가는 앵무새, 꼭두각시 인형 처럼 밖에 안 보였다,,,


아!!! 이래서 정치를 욕 하고 신뢰하지 않고 경멸, 혐오,까지 하는 무리, 집단 들이 곳곳에서 출몰하는 것이구나 깨닫는 순간 이었다.


미국 정치와 대한민국 정치를 단순 비교하는 것은 전통과 역사, 전후 맥락, 정서, 문화 등을 고려 할 때, 전혀 맞지 않다,,,


그렇지만 (정치의) 뿌리는 같다고 본다,,,


어차피 대선 후보,도 한 사람의 순수한 인간이며 사람이다,,,


가장 중요시 해야 할 덕목은 없지만,,,미국 대선 후보,,,는 우리나라의 정치, 경제, 나아가 세계경제(중국과의 리더싸움) 등 에 적잖은 파장과 영향을 불러온다는 점에서 귀추가 주목 된다,,,촉각을 곤두세워서 유심히 지켜봐야 할 이유가 충분하다,,,


당신도 내일 오전에 개최되는 첫 미국 대선 후보의 공개 토론에 초대하는 바 입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