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설정×불안+게으름+무기력+우울×)24시간 편의점.에서 괴이한 영어방송.이 빵빵하게 흘러나오고 있었다.나이 많은 알바가 틀어놓은 것이다.훌륭해보이지 않았다.그건,명백히 잘못된 영어 학습법이었다.나는 열정만 있고 잘못된 학습법으로 곧 패배 할 것이예요.라고 만천하에 방송하는 것만 같았다.넌?














































-




(설정×시간이 약이야×세월이 해결해줄꺼야×)왜그럴까?뇌세포,자신의 뇌회로는 가만히 있지않는다.활성화 되는건 되고 퇴화 되는 뇌세포가 있다.그리고 무의식이 복잡하고 힘들었던 문제들을 갈무리 한다.더 악화 되었다면 심리학적으로 합리화 등의 방법으로 유리하게 해석내린다.다른 사랑으로 대체됨






















































-




(설정+진짜 나로 태어나는 법)전날 잠자기 직전,30분동안=오늘 하루를 반성하고 내일 아침에 일어나서 해야 할 일 들의 리스트들을 나열해서 하나하나 점검하면된다.핵심은 내일 아침에 일어나서 할 일을 머릿속으로 불러오기 해서 점검이다.그러니까 하루만 반성해서는 안된다.아침에 일어나는 이유만



########


확연히 차이가 드러났다. 전날, 바로 잠자기 직전,,30분 동안 내일 아침에 눈을 떠야하는 이유 즉,,내일 일어나서 해야 할 일, 스케쥴을 머릿 속으로 불러오기 및 점검 //// 관리 하니까 저도 모르게 내 마음 깊은 곳에서 열정 희망 같은 불꽃 들이 조용히 싹을 틔우고 있었다. 나는 그동안 늘 그래왔던 것 같다. 나의 통장 잔고 (걱정) 와 포트폴리오 벨류에이션 나 내가 전부터 점찍어 오던 상품 쇼핑 목록 들을 장바니구에 넣었다 뺐다 하면서 장바구니 놀이에 심취했었다. 따지고 들면, 쇼핑 장바구니 놀이는 하등 나에게 이롭거나 나의 가치 나의 성취감 뿌듯함 같은 것들을 고취시키고 상승시키지 않는 행동에 불과했다. 점차 바꾸어 나갔다. 그러니까 하루 아침에 눈을 뜨는 순간부터 가슴에 와 닿는 느낌부터가 다르다. 훨씬 더 일찍 눈 떠지는 것은 물론 이거니와 눈 뜨는 순간부터 하루하루 하루 전체가 통째로 그야말로 젊음과 활력의 에너지로 채워지는 것을 피부로 느낄 수 있었다. 그동안 하루를 마감 할 때, " 그래도 오늘도 버텼어. 버틴 것이야 말로 최고의 덕목이야. 오늘 하루도 최선을 다 했다는 것에 만족하고 살아야돼 (정말? 거짓말, 구라 까고 앉았네?!)" 그런데 어딘지 모르게 계속 마음 한 구석이 텅 비어 버렸다. 아침에 눈을 떠도 희망 같은 것들이 눈에 들어오지 않았다. 무엇을 해야 하고 무엇을 버려야 하는지 어디에 선택 되어서 집중 해야 하나? 지리멸렬하게 방황 할 뿐이었다. 그런데 그런 잘못 비틀어진 일상에 종지부를 찍을 때가 왔다. 차차 요령이 붙고 있다. 그중에 하나가 잠자기 직전 30분동안 하루 마감은 5분으로 짧게 내일 할 일, 내일 스케쥴 정리 및 점검.은 25분동안 마무리 짓기,,차츰 나아지고 있다,,차츰 극적으로 변화하고 있다,,어느 시집에서 목도한 것 같다,,살고싶은 아침++아침에 눈 뜨자마자 희망을 본다는 사실은 축복이며++아침에 해야 할 일이 있다는 당신은 성공한 사람이야++


$$$$$$$$







































-




(설정×)김밥 2줄 먹고 새벽산책 하고 돌아왔다.단순했다.우주에서 가장 느린 걸음으로 산책 했다.아침 햇살을 일부러 품었다.요즈음은 생각을 많이 한다.느리고 경쾌한 걸음걸음 이다보니 절로 생각들이 뿜어져나왔다.생각들이 갈무리 됐다.더 강해지자.더 가치와 본질만 보자.더 건강하자.더 독해지자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