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설정×대한남아건아.로 태어났으면 대망!!야망!!을 품어야하는 법)실명을 거론 할수없지만,남자연예인 중에 야심 가득한 눈빛으로 활동하는 연예인이있다.활동내내 눈빛.행동거지.인터뷰.등을 헤아려보면 야심.비전이 확고하다는 증거들이 보인다.그사람의 크기는 꿈과 비전의 실제크기라는 사실!너는?



# 여기에 대해서는 참 할 말이 많습니다. 앞으로 여기에 대해서 재밌고 유익하고 건강에 이롭기만 한 저만의 견해와 의견, 그리고 팩트 까지 소상히 풀어내도록 하겠습니다. 아주 재밌습니다. 건강에마저 이롭다니까요?? 당신은 이미 좋아요 구독 댓글 저의 미래 썰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저의 글을 학수고대 하면서 클릭 클릭 하고 있습니다!! #





































-




(설정+불효자는 웁니다=)깨달음=부모님의 은혜,부모님에 대한 효심,부모님의 바다보다 깊고 하늘보다 넓은 물심양면의 헌신을 생각하면 이럴 수 없다.부모님의 최고와 최선의 내리사랑.을 쌀 한 톨 이라도 생각한다면 지금 잠자코 있을수없는 노릇이다.부모님이 바보가 아니라 내가 바보천치.였다.효심



$ 문득, 문득, 현재까지 내가 기립해서 존재하는 것은 모두 다 우리 사랑하는 부모님 때문이다.라고 성급한 결론을 내릴 때가 있다. 감히, 말하건대, 나의 80 퍼센트 90 퍼센트 이상도 아니다. 그저 나란 성스러운 피조물은 그냥 120 퍼센트 200 빠센트 300 퍼센트 모두 다 우리 부모님 은혜 라고 해도 무방하다. 퍼센트.가 중요한 문제가 아니다. 그런데 나는 사전에 인지 하거나 자각 하지 못 하고 모순된 감정, 즉 양가 감정으로 우리 부모님을 사랑하는 것이 아니라 심하게 변질, 되어서 애증의 역학 관계로 우리 부모님을 바라보고 목도 하고 있는 현실이다. (간단하게 말해서 일례로, 모든 행동행동이 나를 사랑하기 때문에 간섭하고 개입하고 잔소리하고 하는 것인데, 그걸 모두 다 나의 자유를 속박하고 제한하는 나쁜 행동 이라고 단정 짓는 경우가 허다했다. 그런 고정관념을 혁파하는 것은 나의 주특기!! 뒤집기 한판!! REVERSE~PEACE~^^~ 그런 심리학적 뿌리는 본질은 무엇인가 질문을 해봤냐? 그것은 전적으로 너를 사랑하기 때문이야. 너를 바보처럼 한 방향으로만 사랑, 하기 때문에 나온 행동일 뿐이야. 물론 방법은 차차 수정 과 보완을 거쳐나가면 그만 인 거고..) 과거, 명문대(K대)에 입학한 한 수험생의 유투브 인터뷰 영상을 보았던 기억이 스치운다. 어느날, 부모님이 고생하시는 모습을 목격했다. 그날따라 그모습이 참으로 마음에 남았다. 고생하시는 부모님의 모습이 처절했다. 그날따라 가난의 그림자 뒤에서 고생만 하시는 부모님의 모습이 안쓰럽고 안타까울 따름이다. 그래서 이대로는 안 되겠다, 싶어 공부를 하기로 작심, 작정 했다,((=대오각성=)) 그리고 수능에서 재수를 거쳐서 영어, 외국어 영역을 만점 받아서 명문대에 패쓰한 수험생의 합격수기!!가 참으로 인상 깊었다. 진지하게 되묻는다. 그럼 너는???????? $








































-





(설정÷아무것도 모르면서=)아직 남자의 몸, 여자의 몸.에 대해서 아무것도 모르면서 아무것도 모르면서 지내왔다.다시 고장난 수도꼭지가 경보음을 울리고 있다.건강은 겸손이다.겸손이 건강이다. 자기 전 1회 방광 요가. 방광 체조를 좋은 습관으로 닥치고 할 뿐이다.



% 내가 바본가? 건강할 때 겸손하지 못 하고 나를 굽어 살피지 못 하고 건강에서 적색 신호와 적색 경보음이 요란하게 울리면, 그때서야 미련하게시리 겸손과 겸양, 건강, 체력 들을 점검하고 관리하기에 이른다. 이제는 그 폐단 의 고리를 제거해 나가고 있다. 하루 무리하게 3세트 도 요구하지 않는다. 자기 전 딱 5분만 방광 체조 방광 강화 운동 방광 강화 요가.를 하고 잘 뿐이다 %





































-




(설정+정작 잘 알지도 못하면서)나는 무의식 으로.나는 천재다.나는 너보다 똑똑하다.라고 단단히 착각하고 살았었다.책을 읽어내려가는데 이문장도 겨우 이해하지 못 하면서 겨우 이내용도 숙지하지 못하면서 아닌밤중에 홍두깨처럼 천재타령.을 한다는 이말씀?나는야 착각대마왕.오류투성이 였었다!



******** 밤 산책을 하고 돌아왔다. 1시간 30분 동안 생각도 차단 한 채 오직 느리게 느리게 걸을 뿐이었다. 김연수 작가님이 에세이 에서 소회를 밝혔듯이 세상에서 가장 느리고 느린 걸음으로 걸을 뿐이었다. 화들짝 생각이 많아졌다. 겁 먹을 필요 없어!! 그런데 그 생각들의 꼬리를 추적해보니 별반 내가 창의적이고 번뜩이고 신선하고 실험적인 생각 들이 아니라 죄 다 깡그리 평소에 내가 하던 그대로 (="하던 그대로"가 중요하다=) 단 1보도 전진하지 못 하고 같은 자리만 맴맴 맴도는 생각만 하고 있었다. 시사하는 바가 크다. 이 팩트.는 너가 평소에 생각이 많은 척, 진지한 척, 통달한 척, 달관하는 척, 이랑 변화가 없다는 사실임에 틀림없었다. 가만히 호흡을 가다듬고 생각을 갈무리 했다. 그랬더니, 잠시 생각 들이 수면 아래로 사라져가고 있었다. 가장 큰 소득은 내가 나에게 거짓말을 일삼고 있었다. 나는 결코 천재가 아니다 그렇다고 바보도 아니다. 너는 영웅 인 척 생각하고 사고하는데 너는 영웅도 그렇다!!고 영웅이 아닌 것도 아니다.라는 사실이다. 더 생각하고 더 글을 쓰고 쓰고 쓰고 더 읽고 읽고 읽고 더 탐구하고 더 질문하고 더 관찰하고 더 연구하고 더 이것저것 들쑤셔보고 닥치는대로 앞으로 앞으로 나아가야 할 일 뿐이다 ********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