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설정=난이도 중 문제해결)일주일 전부터 옆집에서 낙숫물 떨어지는 소리가 계속났다.잠시 그치면 되는데 독서에 방해되고 집중력을 차단했다.안되겠다싶어 작정하고 문제속으로 뛰어들었다.직접 몸으로 나섰다.문제가 보였다.씨름했다.낑낑됐다.모든 수단을 응용시켰다.결국 1시간만에 해결.전율돋다













































-





(설정÷딥 러닝)브레인스토밍!머리를 맞대고 회의하고 기획안 올리고 긴급현안 들 문제점들 보고하면서 회의를 거친다.고위 이사 임직원들과 가감없이 토론한다.지금은 비록 이모든 일을 나의 선에서 처리하고있지만 곧 나의 대기업 에서 내가 꿈꾸던대로 장면을 연출될것이다.혁신적이고 창의적인 발상















































-
















중독에 중독되다..


오늘 아침에 눈 뜨자마자 시작해서,,지금에서야 작업을 마치게 되었다,,


장장 10시간(오전 9시 부터 오후,,초저녁 07시 까지) 동안 중독에 빠져서 헤어나오지 못 했다


정말 액면가액 총합 시간 보다는 체감 시간은 겨우 1시간 정도로 느껴졌다


또 이러다가 미치는 거 아니야?? 라고 매섭게 노려보고 쏘아부었다


에너지가 완전 바닥이다


그냥 침대에서 가만히 누워있는 것도 힘들고 버겁다


인기 유투버 중에서 자신은 스타크래프트 세계랭킹.이 탑 TOP 10 안에 들 정도로 게임중독,,게임중독이 심각한 중환자 상태였다고 한다


그리고 간증할 때 추가로 덧붙인다


게임을 하루 종료 시키고 찾아오는 극한의 고통,,극한의 허무함,,극도의 공허함이 싫어서 게임을 끊었다고 한다


그럼 너는 뭔데?? 너는 대체 중독에 어떤 자세와 태도를 고수하고 있는거니


아무튼 지금은 침대에 널브러져 가만히 누워 있는 것도 버겁다


그리고 중독 후에 오는 금단 증상이 심각하다


허무함 !!


공허함 !!


외로움 !!


피로감 !!


나를 어떻게 설득시켜야 하나


이것은 마약 이나 다름이 없다


마약에 중독된 모양새 와 똑같다


사실을 첨가하자면 올해 들어부터는 조금 각성하여 중독의 텀.을 주고 있다..


예전 같으면 하루에는 2번 일주일에 2번 3번 정도 중독 되었다면


지금은 20일 30일 을 넘기고 있다


주기가 점점 늘어나고 있다는 사실은 두 팔 벌려 환영할 일이다


당신도 저처럼 중독된 것이 있나요??


제가 묻는 바는 긍정적인 습관 루틴 을 지칭 하는 것이 아니라


나쁜 중독,,일상을 망치는 나쁜 중독을 말하는 것 입니다


부디 올해는 나의 나쁜 중독을 끊을 수 있는 한 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희망이 보이고 있습니다








































-




(설정×글쓰기는 생존이다)나는 매일매일 글쓰기 전 과 후.로 나뉜다고 해도 과언이아니다.글쓰기 전에는 힘이 없고 쳐져있지만 글을 본격적으로 쓸때나 하루분량의 글을 토해내면 그때부터 기분이 refresh 되고 에너지가 풀로 충전되는 느낌이다.지금은 하루 4시간 정도의 전혀 믿을수없는 명문을 쓴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